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서진 맞아?"…훌렁 벗겨진 민머리 '깜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머니투데이

배우 이서진/사진제공=티빙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서진이 이제껏 본 적 없는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2022년 1월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측은 7일 이서진의 파격적인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서진은 번쩍이는 민머리에 안경을 쓴 채 의사 가운을 입은 모습이다. 후광이 비칠 정도로 훌렁 벗겨진 머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서진은 금테 안경을 쓴 채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서진이 출연하는 '내과 박원장'은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기면서도 슬픈,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다.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탈출 생존기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장봉수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 작품은 네이버웹툰 베스트도전 조회수 400만 이상을 기록했으며 다음 웹툰리그 조회수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20년 경력의 전문의가 직접 그린 만큼 디테일하고 리얼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 사랑받고 있다. 특히 드라마 제작과 동시에 네이버웹툰 정식 연재를 시작해 기대를 더한다.

이서진은 '내과 박원장'을 통해 생애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한다. 그가 연기하는 박원장은 의술과 상술 사이에서 고민하는 짠내 나는 초짜 개원의다. 우여곡절 끝에 '내 병원'을 마련했지만, 늘어가는 빚과 스트레스에 박원장은 머리 빠지게 고민한다. '폭망' 직전의 내과를 살리기 위한 그의 눈물겨운 사투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한 이서진의 코믹 연기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2022년 1월 티빙에서 단독 공개되는 '내과 박원장'은 광고계의 '히트메이커' 서준범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는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