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LoL 케스파컵 울산, 10일 개막…KT vs 한화생명 등 대진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2021 LoL 케스파컵 울산’ 대진표. 제공 | 한국e스포츠협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한국e스포츠협회가 오는 10일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 Cup 울산(이하 LoL 케스파컵 울산)’의 개막을 앞두고 8일 대진을 공개했다.

‘LoL 케스파컵 울산’은 한국e스포츠협회와 울산광역시, 울산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 주최하고, 올해 처음으로 아시아권 팀이 참가한다. 중국의 WBG.Y와 LNG.A, 대만의 HK Falcon, 필리핀의 West Point Esports(WPE)가 온라인으로 참가할 예정이다.

16강 대진은 무작위 추첨으로 결정됐다. kt와 한화생명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DRX vs WPE, 리브 샌드박스 vs DKJ, 담원 기아 vs HK Falcon, 농심 레드포스 vs 쉐도우 배틀리카, 프레딧 브리온 vs LNG.A, 젠지e스포츠 vs 쉐도우 EK, 아프리카 프릭스 vs WBG.Y가 맞붙는다. 16강과 8강은 각각 동시에 진행되며, 중계는 선택적으로 될 예정이다.

대회는 오는 10일 오후 3시부터 16강 및 8강이 3전2선승제로 진행된다. 11일 오후 3시부터 4강이 3전2선승제로 진행되며, 대망의 결승전은 12일 오후 5시에 5전3선승제로 치러질 예정이다. 중계에는 김규환 캐스터, ‘꼬꼬갓’ 고수진 해설이 참여하며, 11.23패치 버전으로 사용된다. 방송은 협회 공식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올해 LoL 케스파컵 울산은 울산 문수체육관에서 현장 관람을 할 수 있다. 다만,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라 백신 2차 접종 완료 후 2주가 지났거나, 입장 시간 기준 48시간 이내의 PCR 검사 음성 결과 소지자에 한해 현장에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단, 현장 관람 인원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제한될 수 있다.

대회 총상금은 3000만원이며, 우승팀에는 우승 상금 1000만원과 케스파컵이 수여된다. 결승 MVP에는 추가로 200만원이 수여된다. 대회는 켈미, 제닉스크리에이티브, 에이수스, 아이컴브랜드, 동아오츠카가 후원한다.
kmg@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