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장민호, 올백 슈트 입고 '음중' 접수..45살 트롯 댄스가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소영 기자] 가수 장민호가 신곡 ‘정답은 없다’로 긍정 에너지를 전했다.

장민호는 15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1’ 타이틀곡 ‘정답은 없다’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장민호는 댄디하고 세련된 매력이 느껴지는 화이트 슈트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올라 ‘트롯 신사’ 매력을 보였다. 특히 장민호는 표정 연기, 제스처와 함께 흥겨운 안무로 ‘정답은 없다’ 몰입도를 최고조를 끌어 올렸다.

장민호는 리드미컬한 안무로 ‘정답은 없다’ 무대를 꾸몄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사는 건 정답이 없어’, ‘아니 아니 아니 아니야’ 등 유쾌하면서도 공감을 자아내는 가사가 가요 팬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가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에세이 ep.1’은 장민호가 지난해 8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사는 게 그런 거지’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이자,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미니앨범인 만큼 이전에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장르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신보에는 조영수, 뮤지,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선민, 최재은 등 가요계 내로라하는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장민호와의 음악적 시너지를 보였다.

한편, 장민호는 ‘에세이 ep.1’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KBS 2TV ‘갓파더’,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에서 활약 중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음악중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