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쥴리가 아니었네?" 김건희씨 통화 녹음 파일 공개 후 누리꾼들의 반응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 김건희씨 발언 회자
누리꾼들 "김건희 쥴리 아니고 동거 안했네" 주장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나온 방송 반응.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아내 김건희씨가 '쥴리'가 아니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김씨의 '7시간 통화 녹음파일'이 공개된 가운데서다.

오늘 17일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를 보면 누리꾼들은 어제 16일 MBC '스트레이트' 방송 후 쥴리가 아니라는 것과 동거설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 두 가지는 확실히 해명된 것 같다라는 반응이다.

"본격 해명 방송이었다. 쥴리라고 생각한 거 미안하다", "쥴리는 믿었었는데...", "이 방송으로 쥴리가 아닌 건 확실해진 것 같다" 등의 의견이 눈에 띈다.

친이재명 성향의 커뮤니티에서도 "쥴리가 아니었네요. 중요한 의혹 하나가 풀렸네요" 등의 글이 나왔다. 일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지지자들은 '스트레이트' 시청자 게시판에 '김건희 해명방송이냐'는 항의글도 올렸다.

유창선 시사평론가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 방송 보고 분명해진 것은 김건희는 쥴리가 아니다, 동거설은 사실이 아니다, 그 두 가지가 분명해졌을 것이다"고 했다.

한편, 공개된 녹음파일에서 김씨는 유튜브 기자의 질문에 당황하거나 망설이는 기색 없이 술술 자신의 생각을 털어놨다.

김씨는 '쥴리' 의혹과 관련, "나이트클럽도 가기 싫어하는 성격"이라며 딱 잘라 말했다. 유부남 검사와의 동거설에 대해서도 "내가 뭐가 아쉬워서 유부남과 동거를 하겠느냐"고 했다. 그는 "우리 엄마가 자기 딸을 팔겠냐. 유부남에게. 내가 어디 가서 왔다 갔다 굴러다니는 애도 아니고. 명수 같으면 자기 딸한테 그렇게 할 수 있냐. 우리 엄마가 돈도 많고 뭐가 아쉬워서 딸을 팔아. 말도 이야기를 하고 있네. 요즘은 너무 그러면 혐오스러운 거야"라고 말했다.

파이낸셜뉴스

16일 밤 MBC TV가 방송한 '김건희 녹취록' 중 '줄리' 의혹과, 유부남 검사 의혹에 대한 김건희씨 발언 부분. /사진=MBC '스트레이트' 캡쳐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윤석열 #김건희 #국민의힘 #쥴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