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모럴센스' 서현♥이준영, 아찔 로맨스…2월11일 공개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모럴센스'가 2월 11일 공개를 확정했다.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는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지후(이준영 분)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지우(서현 분)의 아찔한 취향존중 로맨스를 그린 영화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조이뉴스24

'모럴센스' 서현 이준영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넷플릭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실 반영 로맨스로 공감을 일으켰던 영화 '6년째 연애중', '좋아해줘' 등을 연출한 박현진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서현은 지우 역을 맡아 그동안의 모습과 전혀 다른 캐릭터를 보여준다. 할 말은 하고 사는 능력 있는 홍보팀 사원 지우는 모든 여직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같은 팀 대리 지후의 은밀한 택배를 잘못 받고 그의 남다른 성적 취향을 알게 되는 인물이다.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자신만의 비밀을 들키게 된 완벽남 지후는 이준영이 맡아 멍뭉미 넘치는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성격도 취향도 전혀 다른 두 남녀로 분한 서현과 이준영이 만들어낼 취향존중 로맨스는 시청자들에게 한 차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포스터는 사무실 안에서 대리 지후의 어깨 위에 까만 하이힐을 신은 발을 얹고 있는 사원 지우의 모습을 담았다. 회사에서는 대리와 사원이지만, 지후의 남다른 성적 취향을 알게 된 후 역전된 관계를 보여주는 티저 포스터는 두 사람의 특별한 만남과 그들이 그려낼 아슬아슬하고 아찔한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조이뉴스24

'모럴센스' 서현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넷플릭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이뉴스24

'모럴센스' 이준영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넷플릭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각 캐릭터의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는 보랏빛 컬러를 배경으로 두 사람이 특별한 취향에 관련된 소품들을 들고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사무실에서 두 사람만의 특별한 플레이를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거부할 수 없는 명령을 내리는 지우와 리본에 묶인 채로 복종하는 지후가 눈길을 끈다. 남에게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을 간직한 남자 지후와 우연히 그 비밀을 알게 된 여자 지우의 서툴고 아슬아슬한 로맨스는 기존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한 단계 확장, 다름이 특별함으로 완성되는 새로운 로맨스를 선사한다.

'모럴센스'는 오는 2월 11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