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민정 "♥이병헌은 제주도 가서"..살 빠졌나 얼굴 소멸될 듯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조은미 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이민정 인스타그램



이민정이 집에서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배우 이민정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밖에서 사진들을 찍고 싶어도….마스크 쓰고 의미가 없는거같아서 집에서….. 세개 다 같은 사진 같지만 각각 다른 사진이에요 ㅋ 오분전 ㅋ"이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집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이민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민정은 공개한 세 장의 사진이 같은 것 같지만 다르다고 강조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팬들의 댓글에 답하기도 했다. 한 팬이 "남편한테 찍어달라고 하세용, 전신샷도 보고싶어요 언니"라고 하자 이민정은 "남편이 제주도에촬영을 가서….. ㅋ"라고 답했다. 더해 "대학생인줄…"이라는 팬의 말에 이민정은 "이 나이에도 대학은 다닐수있습니다"라고 시니컬하게 답하기도 했다.

또한, "살빠지셨나봐요 얼굴소멸됐어요"라는 댓글에 "원래 나이들면 얼굴살만 빠진다고들 하죠 ㅋㅋ"라고 말해 팬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민정은 지난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또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로 스크린에 컴백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선물'은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실검1위 스캔들메이커, 화려한 조명이 감싸는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