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팝업★]손담비, ♥이규혁과 결혼설은 부인했지만..스키장→맛집 데이트로 애정 과시(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


헤럴드경제

손담비 인스타그램



손담비가 이규혁과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일상을 공유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18일 가수 겸 배우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손담비가 스키장 숙소에서 아침을 맞이한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아침 스키장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며 "평온하구나"라고 글을 남겼다. 행복한 아침을 맞이한 것. 이후에는 식당을 들러 막국수와 수육, 떡국까지 먹으며 식사를 해결했다. 유명한 맛집을 방문해 다양하게 음식을 먹으며 소소하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손담비는 앞서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인 이규혁과 스키장 데이트를 떠났음을 알린 바 있다. 그는 이규혁과 함께 스키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공개하며 당당하게 데이트를 인증했다. 그런 만큼 그는 이규혁과 오늘까지도 데이트를 즐기며 달달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지난해 12월 연인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공개 커플로 거듭난 손담비, 이규혁. 손담비는 이후 이규혁과 뽀뽀를 하는 사진을 공개하는가 하면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럽스타를 이어갔다. 사랑꾼 모습을 가득 보여준 것.

이 때문이었을까. 지난 17일에는 손담비와 이규혁이 오는 6월에 결혼을 할 계획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다. 이에 손담비의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손담비가 이규혁과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은 맞지만 결혼 날짜를 정하는 등 구체적인 결혼 계획을 갖고 있지는 않다"며 결혼설을 부인했다.

아직 결혼 계획을 세우지는 않았지만 달달하게 만나고 있는 이들 커플. 솔직하면서 예쁜 사랑을 키워가는 두 사람인 만큼 이들이 결혼의 결실을 맺기를 응원하는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손담비는 현재 iHQ 예능 프로그램 '언니가 쏜다!'에 출연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