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팝's신곡]"물들어 갈수록 선명해져"..뱀뱀, 내 안에 있는 너 'Slow Mo'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뱀뱀 'Slow Mo' MV 캡처



[헤럴드POP=정혜연 기자]뱀뱀이 한층 더 다채로워진 매력으로 돌아왔다.

오늘(18일) 뱀뱀의 두 번째 미니앨범 'B'와 타이틀곡 'Slow Mo'가 베일을 벗었다.

뱀뱀의 'B는 인디 베이스 라인과 팝 탑 라인 위로 힙합 드럼 비트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다양한 색깔이 가득하고 신비롭고 변화무쌍한 뱀뱀만의 세상을 이야기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Slow Mo'는 내 안에 있던 너의 존재를 깨닫고 너와 함께 나만의 세상을 만들어 가며 그 안에 천천히 녹아든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특히 내가 가진 가능성과 잠재력으로 다양한 시도를 하며 나만의 꿈과 색깔을 찾아가는 가수 뱀뱀의 모습을 내 안의 또 다르는 나를 통해 몰랐던 나의 모습을 알게 되고 서로에게 영향을 주고받으며 녹아드는 연인의 모습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 깊다.

Can you feel me still / 완전히 달라진 내 하루 / And I can't stop thinking about you / Find my self in here / 몰랐던 문을 wide open / 너로서 깨닫게 된 내 모습

Melting slowly / 서로가 늘 꿈을 꿨던 만큼 / 닮아가는 너와 나의 마음 / 물들어 갈수록 선명해져

이제 우린 / In slow motion / 새 꿈을 꿔 / Oh oh oh oh / No 아직 우린 / Just beginning / Until I know / Oh oh oh oh

선공개곡이자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인 'Who Are You'는 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큰 화제를 모았다. 뱀뱀은 "슬기 누나가 아니었으면 이 곡은 아무와도 할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누나와 잘 맞는 곡이다"며 극찬했다.

뱀뱀은 지난해 6월 발매한 첫 번째 솔로 앨범 'riBBon'을 통해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한층 더 자신만의 색깔을 듬뿐 담은 앨범 'B'로 돌아온 뱀뱀이 다시금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뱀뱀의 두 번째 미니앨범 'B'와 타이틀곡 'Slow Mo'는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