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한소희, 초밀착 드레스에 드러난 각선미…퇴폐미 '물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한소희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18일 얼루어 매거진은 2월 뷰티 특집호 커버를 장식한 한소희의 화보 컷 여러 장을 공개했다.

얼루어에 따르면 한소희는 매거진이 뷰티에 관심이 많은 MZ세대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에서 '요즘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뷰티 뮤즈는?'이라는 질문에 48%의 압도적인 선택을 받았다.

이번 얼루어 화보에서 한소희는 '샬롯 틸버리' 제품을 사용해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일명 '한소희 립스틱'인 #케이-로맨스 컬러를 바른 한소희는 짙게 연출한 스모키 아이메이크업으로 관능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한소희는 어깨가 드러나는 초밀착 드레스 또는 비대칭 드레스를 입고 몽환적인 느낌을 더했다. 한소희는 아찔한 볼륨감과 탄탄한 각선미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퇴폐미 하면 한소희지" "너무 예쁘다" "역시 뷰티 원톱"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는 27일에는 한소희와 샬롯 틸버리가 함께 한 뷰티 필름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한소희는 지난해 넷플릭스 시리즈 '알고있지만,' '마이 네임'에 출연해 팔색조 연기를 펼쳤다.

한소희는 로맨스 뮤직 시네마 '사운드트랙#1'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운드트랙#1'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드라마다. 배우 박형식과 한소희가 호흡을 맞춘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