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팝업★]'임신' 박신혜, ♥최태준과 결혼 3일 앞둔 예비신부..셀카로 전한 근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박신혜 인스타그램



박신혜가 청초한 셀카로 근황을 공개했다.

18일 배우 박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잘자요 내사랑들. 아름답고 행복한 꿈 꾸기를"이라는 안부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신혜의 반가운 셀카가 담겨 있다. 결혼을 불과 3일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 박신혜는 이 같은 사진으로 설렘과 기쁨 가득한 근황을 전했다.

무엇보다 박신혜는 임산부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부기도 하나 없이 아름다운 미모를 드러내고 있다. 화려한 꾸밈이 없어도 청초하고 맑은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네티즌들도 "예뻐요", "드디어 얼굴 셀카", "사랑해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잘 자요" 등 반응을 보이며 응원하고 있다.

박신혜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1월 "2017년부터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는 사이로 만남을 이어 오던 박신혜와 최태준이 2022년 1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다"고 밝혔다. 아울러 박신혜의 임신 사실도 함께 알렸으며, 이밖에 결혼식에 관한 구체적 사항은 비공개에 부쳐졌다.

지난 5년간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은 이처럼 부부로서 새출발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결혼식이 어느새 3일 앞으로 다가운 가운데 반가운 근황을 공개한 박신혜에게 축하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박신혜는 2003년 뮤직비디오로 데뷔, 드라마 '상속자들', '피노키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으로 사랑 받았다. 최태준은 2001년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했으며 지난 5월 소집해제 후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