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며느라기2' 박하선X권율, 훈훈한 비주얼 '워너비 부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남다른 열정 공개
비하인드 스틸
시선강탈 '밀크남'


[텐아시아=신소원 기자]
텐아시아

'며느라기2...ing' / 사진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며느라기2...ing'가 박하선과 권율의 캐릭터에 대한 애정은 물론, 배우 본체의 매력까지 고스란히 담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ing'(극본 유송이 연출 이광영)는 혹독한 며느라기를 벗어나려는 순간 뜻밖의 소식을 접하게 된 민사린(박하선 분)의 K-임산부 성장일기를 그린 드라마다. 임신과 육아, 이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현실 문제들을 과장없이 리얼하고 담담하게 그려내며 한층 더 깊어진 공감을 선사, 단 2화만에 누적조회수 400만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서로를 더 이해하고 배려하며 이상적인 워너비 부부의 모습으로 거듭난 민사린과 무구영(권율 분)을 향한 반응이 뜨겁다. 어느덧 결혼 2년차에 접어든 두 사람이 서로의 입장 차로 인한 갈등을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 서로 노력하는 모습에 시청자들의 몰입도 역시 동반상승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 중심에는 각각 민사린, 무구영 역을 맡은 박하선과 권율의 드라마를 향한 애정과 열정이 있다. 이를 증명하듯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는 카메라 밖에서도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를 뿜어내는 두 사람의 모습은 물론, 대본 열공 모드, 훈훈한 비주얼까지 포착되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먼저 촬영 중 쉬는 시간에도 대본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는 박하선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온전히 대본에 몰입하고 있는 박하선은 직장에서 인정받기 위해 노력하는 민사린과 꼭 닮아 있어 깊은 인상을 남긴다. 특히 카메라에 담긴 연기를 모니터 하고 있는 집중력 넘치는 모습에서는, 대한민국 남녀노소에게 '격공'을 선사했던 민사린을 한층 완성도 높은 캐릭터로 빚어내기 위한 열정이 드러나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 남다른 아내 사랑으로 수많은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권율은 비하인드 스틸을 통해 배우 본연의 매력까지 뿜어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른 아침 샤워를 한 듯 젖은 머리칼을 말리고 있는 사진을 통해 꾸미지 않아도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 유니콘 남편의 일상을 엿보는 듯한 설렘을 자아내는 것. 뿐만 아니라 촬영 틈틈이 카메라를 바라보며 달달한 미소를 짓는 권율의 모습에서는 극중 무구영 캐릭터의 전매특허인 다정한 매력이 제대로 빛을 발해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그런가 하면 바닷가 촬영 현장에서 그 분위기를 마음껏 즐기고 있는 박하선과 권율의 닮은 꼴 비하인드 스틸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모래사장에 살포시 앉은 채로 따사로운 햇살을 온 몸으로 느끼고 있는 박하선과 모래사장을 거닐며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 있는 권율이 담긴 사진은, 캐릭터는 잠시 내려두고 본체로 돌아온 배우들이 달콤한 휴식을 즐기는 훈훈한 순간을 포착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무엇보다 박하선과 권율은 보는 것만으로도 흐뭇함을 자아내는 비주얼까지 완벽한 케미를 자랑, 앞으로 '며느라기2...ing'를 통해 그려질 민사린과 무구영 부부의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한편, '며느라기2...ing'는 오는 22일 오전 10시에 3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