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신동욱, 희귀병 투병후 11년만 복귀..고현정, 결혼+은퇴→이혼 2년만 컴백('연중 라이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연중 라이브'에서 윤형빈, 정경미 부부의 러브하우스부터 복귀에 성공한 스타들에 대한 이야기가 다뤄졌다.

21일 방송된 KBS2 '연중 라이브'에서는 윤형빈, 정경미 부부가 '연중 집들이'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윤형빈, 정경미의 집은 극강의 깔끔함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윤형빈은 "이렇게 되기까지 우여곡절이 많았다. 아내가 눈만 뜨면 뭘 갖다버렸다"고 말했고, 정경미는 "사실 더 없었으면 좋겠다"면서도 "정리를 잘할뿐 미니멀한건 아니다. 얼마전에 정리 수납 전문가 자격증을 땄다"고 설명했다.

또 정경미는 이 집이 전세가 아닌 자가라고 밝혀 환호를 받았다. 다만 "명의가 누구냐"라는 질문에는 "남편 명의"라고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공개된 집안 곳곳은 수납공간을 적절하게 활용해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배달 쿠폰부터 냉장고 안쪽, 상비약과 라면까지도 차곡차곡 정돈돼 있었던 것. 이휘재는 "아이들도 따라하지 않냐"고 말했고, 윤형빈은 "오늘도 (윤준이가) 자기 로봇을 통안에 정리해서 줄 맞춰서 넣어두더라"라고 '모전자전' 면모를 자랑했다.

이어진 '묻고 답하다' 코너에서는 연극 '리차드 3세'로 돌아온 황정민과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그는 연극을 선택한 이유를 묻자 "제일 중요한건 동시대에 저와 같이 살지 않으면 제 작품 볼수 없다. 그건 저도 축복이지만 관객들 축복이다. 서로에 대한 행복인거다. 그게 제일 크다. 연극 무대는 배우의 예술이기도 하다. 그러니까 어떻게 보면 저도 어릴때부터 연극 해왔ㄱ때문에 다시 초심으로 돌아간다는 느낌도 없지 않아 있다"고 답했다.

또 '리차드 3세'를 선택한 이유로는 "셰익스피어 작품은 대사하기가 너무 어렵다. 시 같아서. 대사화하기가 너무 어렵다. 그걸 공부하는 배우들은 다른건 쉽다. 공부가 되는거다. 고전이라고 해서 구태의연하지 않다. 힘이 있고"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관전포인트로는 "일단 제가 한다. 저랑 같이 제 땀과 열정과 '배우 황정민'이라는 에너지 얻고 싶으시다면 객석에 앉아계시면 충분히 느낄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OSEN

최근 결혼 및 임신소식을 전한 스타들의 이야기가 다뤄졌다. 배우 최태준과 박신혜가 5년 공개열애 끝에 오는 22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는 것. 뿐만아니라 이하늬 역시 지난달 결혼 소식을 전한 데 이어 오는 6월 출산 사실을 알렸고, 장동민 역시 비연예인 아내와 열애 4개월만에 결혼했다. 이후 '돌싱포맨'에서 혼전임신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황찬성은 2PM 내 1호 품절남이 됐고, KCM 역시 9살 연하 아내와 결혼식 대신 언약식을 치르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9년째 제주살이중인 이정은 결혼식 전 혼인신고를 먼저한 후 오는 5월 결혼 예정이다. 이밖에도 쥬얼리 김은정과 작곡가 임광욱이 결혼 소식을 전했으며, 신화 앤디는 9살 연하의 이은주 제주MBC 아나운서와 결혼 사실을 알리며 신화 내 3호 품절남이 됐다. 트로트 샛별 신미래 역시 5년 열애 끝에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3월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티아라 출신 소연은 9살 연하 축구선수 조유민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후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는 오랜 공백기 후 복귀 성공한 스타를 주제로 랭킹이 공개됐다. 7위는 공백기 9년만에 2019년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으로 안방복귀한 이나영이었다. 그는 '로맨스는 별책부록'을 통해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 복귀를 알렸다. 6위는 가업을 잇느라 5년간 공백기를 가진 후 복귀한 KCM이었다.

5위를 기록한 봉태규는 부친의 실족사 후 11년간 공백기를 가진 후 2018년 '리턴'에서 첫 악역연기를 하며 성공적인 안방복귀를 알렸고, 그는 슬럼프로 고통받던 중 동생 미르의 권유로 유튜브 채널에 출연을 했다가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고은아가 4위에 이름을 올렸다.

3위는 신동욱이었다. 그는 희귀병 CRPS 투병 후 7년만인 2017년 안방 복귀를 알려 화제를 모았다. 2위는 1994년 결혼과 은퇴 소식을 전해 충격을 안겼지만, 8년만 파경소식을 전하고 그로부터 2년 후인 은퇴 10년만에 복귀한 고은정이었다.

대망의 1위의 주인공은 나훈아였다. 2006년 40주년 기념공연 후 사라진 그는 2017년 '남자의 인생'을 발표하며 11년만에 가요계에 복귀했다. 복귀 후 콘서트는 7분만에 매진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고, 2020년에는 15년만에 방송출연, 29% 시청률을 기록하며 변함없는 저력을 뽐냈다. 더불어 콘서트에서 공개한 신곡 '테스형'은 MZ세대에게도 큰 사랑을 받으며 브랜드 평판 1위의 쾌거를 이뤘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KB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