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금세기 최고의 커플"…박신혜♥최태준 결혼식 현장 공개[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박신혜 최태준이 오늘(22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동료 연예인들도 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배우 이선빈은 22일 인스타그램에 “울 태주니 신혜 언니 잘 모셔라? 언니 오빠 둘이 행복만으로 가득하길 기도할게!❤ 난 오늘도 눈물을. 왜 이렇게 항상 감동적이고 뭉클할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신혜 최태준 커플이 하객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박신혜는 눈부신 미모와 함께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고 있고, 최태준은 턱시도를 입고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두 사람은 선남선녀 비주얼을 뽐냈다. 박신혜 최태준이 서로를 다정하게 바라보는 모습도 포착됐다.

이선빈은 가수 크러쉬와 엑소 디오가 드라마 ‘도깨비’ OST ‘뷰티풀(Beautiful)’을 축가로 부른 영상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 손연재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너무 멋지고 아름다운 두 분. 행복하세요”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박신혜와 최태준의 결혼식 본식 장면이 담겼다. 두 사람은 하객들 앞에 서서 주례를 듣고 있다.

배정남 역시 인스타그램에 “신혜야 너무너무 축하한데이. 세상 끝까지지 행복하이소잉~”라며 결혼을 축하했다. 배정남은 신부대기실에서 박신혜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신혜는 환한 미소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오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금세기 최고의 커플 한 쌍이 탄생했네요~ 우리 태준이 신혜 양 행복하게 잘 살아요~ 아놔~ 근데 난 주책맞게 부부 서약에 왜 같이 울어? 미쳐. (우리 두 딸 시집 보내는 날 시작도 전에 김 우리 아빠 질질 우는 통에 식 중단 되는 거 아닌가 벌써부터 걱정이….)”라는 글과 함께 최태준 박신혜 커플의 성혼 서약문을 낭독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금세기 최고의 결혼식, 그 어떤 할리우드 배우 커플보다 멋진 배우 최태준 배우 박신혜 행복하게 잘 살아라”라고 덧붙였다.

오상진도 박신혜 최태준의 웨딩화보 사진을 공개하며 “신혜야 축하해. 평생 행복하길”이라는 글을 올려 축하 인사를 전했다.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신혜 최태준 부부는 이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축가는 FT아일랜드 이홍기, 크러쉬와 엑소 디오, 이적이 불렀다. 최태준과 절친한 지코가 편지를 낭독했다. 배우 이서진 김범 이동휘 김명민 이민호 유연석 류준열 남궁민 설현 남지현 등이 참석해 결혼을 축하했다.

박신혜 최태준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선후배다. 2017년 5월 불거진 열애설을 부인했으나 그해 말 교제를 시작, 2018년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4년여 만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팬카페를 통해 결혼과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다. 박신혜는 팬카페를 통해 “제가 오랜 시간 동안 교제해 온 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한다. 긴 시간 저의 버팀목이 되어 주었고 인간 박신혜의 부족한 모습들까지도 감싸 주었던 사람과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최태준 역시 팬카페를 통해 박신혜에 대해 “저에게는 오랜 시간 여러 가지 감정을 공유하며 뜻깊은 만남을 이어온 소중한 인연이 있다. 기쁠 때는 화창하게 웃는 법을, 슬플 때는 소리 내 우는 법을 말없이 일깨워준 은인 같은 사람”이라며 “이제는 한 가정의 일원으로서 책임감 있는 모습을, 그리고 배우 최태준으로서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연기로 인사드리겠다”고 알렸다.

박신혜는 2003년 이승환의 뮤직비디오 ‘꽃’으로 데뷔한 뒤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한류스타로 발돋움했다. 지난 4월 종영한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에 출연했다.

최태준은 2001년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했다. 지난해 8월 군에 입대하고 지난 5월 제대했다. 소집해제 이후 복귀작으로 OTT 편성 예정인 드라마 ‘그 놈 목소리’ 출연을 확정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이선빈, 김우리, 오상진, 배정남 인스타그램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