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터미네이터’ 슈워제네거, LA서 4중충돌 사고…“무사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일보

21일(현지시각) 오후 4시 35분쯤 LA 브렌트우드 지역의 선셋가·앨런포드가 교차로에서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몰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과 빨간색 도요타 프리우스 차량이 부딪치는 등 4대의 차량이 충돌교통사고가 발생했다./TMZ.com 트위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선일보

21일(현지시각) 오후 4시 35분쯤 LA 브렌트우드 지역의 선셋가·앨런포드가 교차로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현장/CN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터미네이터’ 시리즈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아널드 슈워제네거가 다중 충돌 사고에 휘말렸다.

22일(현지시각) 미국 CNN방송, 피플지 등 외신은 전날 오후 4시 35분쯤 LA 브렌트우드 지역의 선셋가·앨런포드가 교차로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조선일보

21일(현지시각) 오후 4시 35분쯤 LA 브렌트우드 지역의 선셋가·앨런포드가 교차로에서 아널드 슈워제네거가 몰던 검은색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과 빨간색 도요타 프리우스 차량이 부딪치는 등 4대의 차량이 충돌교통사고가 발생했다./TMZ.com 트위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슈워제네거가 몰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과 빨간색 도요타 프리우스 차량이 부딪치는 등 4대의 차량이 충돌했다.

이 사고로 여성 운전자 한 명이 머리에 부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슈워제네거는 다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슈워제네거의 친구인 제이크 스탠스필드도 당시 사고 현장에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슈워제네거 측 대변인은 “슈워제네거는 무사하다. 현재 그는 다친 여성의 상태를 걱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조선일보

할리우드 배우 아놀드 슈워제네거/유튜브


LA 경찰당국은 “이번 4중 충돌 사고는 알코올이나 약물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 사고 당사자들 모두 현장에 남아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슈워제네거는 영화 ‘터미네이터’ 시리즈와 ‘토탈 리콜’, ‘트루라이즈’, ‘코만도’ 등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 2003년에는 공화당 소속 후보로 캘리포니아 주지사에 당선됐으며, 2006년 재선에 성공해 2011년까지 재임했다.

그는 최근 10년에 걸친 소송 끝에 마리아 슈라이버와 이혼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약 4억달러(약 4756억원)에 달하는 재산 분할에 합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가연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