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아이콘 김진환·송윤형·김동혁, 코로나19 확진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그룹 아이콘 멤버 3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입장을 내고 "아이콘 멤버 김진환, 송윤형, 김동혁 등 3명이 오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들은 지난 22일 경미한 감기 증상을 느껴 실시한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처음 확인했다"며 "이후 아이콘 모든 멤버들은 예정된 일정을 즉각 중단한 채 PCR 검사를 진행했고, 각각 자가격리 도중 음성 판정을 받은 바비·구준회·정찬우를 제외한 세 사람이 최종 확진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김진환, 송윤형, 김동혁의 빠른 회복은 물론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아울러 방역당국의 역학조사에 성실히 협조하는 한편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다 해 나가겠다. 추후 변동 상황이 있으면 빠르게 또 알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아이콘은 2015년 9월 데뷔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7인조 보이그룹으로, 2018년에 발표한 정규 2집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가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장기간 정상을 차지하며 사랑받았다.

하지만 2019년 6월 리더였던 비아이(본명 김한빈)가 마약 투약 의혹에 휩싸이며 팀을 탈퇴, 현재는 6인조로 재편됐다.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아이콘 멤버 김진환, 송윤형, 김동혁이 오늘(2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들은 지난 22일 경미한 감기 증상을 느껴 실시한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처음 확인했습니다.

이후 아이콘 모든 멤버들은 예정된 일정을 즉각 중단한 채 PCR 검사를 진행했고, 각각 자가격리 도중 음성 판정을 받은 바비·구준회·정찬우를 제외한 세 사람이 최종 확진됐습니다.

당사는 김진환, 송윤형, 김동혁의 빠른 회복은 물론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아울러 방역당국의 역학조사에 성실히 협조하는 한편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다 해 나가겠습니다.

추후 변동 상황이 있으면 빠르게 또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스타투데이DB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