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해외 스타 소식

김영철 "할리우드 진출, 한국 출연료의 10배" (집사부일체)[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집사부일체'에서 개그맨 김영철이 할리우드 진출을 언급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새해 계획 작심삼일 타파 프로젝트'로 꾸며졌다. 그 첫 번째 편으로 국내 예능인 최초로 미국 코미디쇼까지 진출한 김영철이 사부로 등장했다. 일일 제자로는 가수 은지원이 출연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제작진은 "해외에 나간 적 없이 19년째 꾸준히 영어를 한 사람이다. 그리고 연예인 최초로 할리우드 진출에 성공했고, 영어 실력 하나로 대통령 전용기를 타신 분"이라고 했다. 이에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생각나는 사람이 한 분 있다. 혹시 입이 나오고 목소리 톤 높으신 분 아니냐"고 김영철을 짐작했다. 집을 방문했을 때 예상치못하게 은지원이 있었다. 이에 멤버들은 "우리는 영철이 형인 줄 알았다"고 안심했지만, 시끌벅적하게 김영철이 뒤늦게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은지원은 하와이 유학을 4년 했다고 말하면서 "영어를 못한다. 잘 할거라는 건 편견이다. 영어를 다 알아듣는데, 말을 안하니까 많이 잊어버렸다. 나는 살면서 후회해 본 일이 별로 없는데 하와이 유학시절 4년동안 영어를 완벽하게 못 배운 것이 너무 후회된다"면서 영어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김영철에헤 할리우드 진출이 사실이냐고 궁금해했고, 김영철은 "현지 신문에도 기사가 났었다. '서울헌터스'라는 프로그램이었다. 코로나가 끝나면 본격적으로 진출 할 계획이다. 에이전시도 있다"며 "할리우드 출연료는 생각보다 높다. 한국에서의 출연료보다 '0'이 하나 더 붙는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양세형은 "그럼 할리우드에서 30만원 정도 받는거냐"고 장난쳐 큰 웃음을 줬다.

또 김영철은 대통령 전용기를 타봤다고 말하며 "2017년 G20 때문이었다. 처음에는 미국 방문 계획이었는데, 스케줄이 맞지 않아서 못 간다고 했다. 그런데 청와대에서 독일은 갈 수 있냐고 또 연락이 왔다. 제 역할은 통역이 아닌 긴장감 속에서 긴장감을 풀어주는 역할이었다. 그래서 거기서 '따르릉'을 불렀다. 전용기를 탄 것도 맞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