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영희♥윤승열, 70년대 느낌 '낭낭한' 결혼 1주년 기념 사진 [TEN★]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서예진 기자]
텐아시아

사진=김영희 인스타그램



텐아시아

사진=김영희 인스타그램



텐아시아

사진=김영희 인스타그램



텐아시아

사진=김영희 인스타그램



김영희, 윤승열 부부가 결혼 1주년을 기념했다.

코미디언 김영희는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1월 23일 결혼 1주년입니다. 여태 다툼 한번 없이 잘 지내온 둘을 기념하며 70년대 결혼식 스타일로 무표정을 메인으로 무보정으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흑백으로 처리된 김영희와 윤승열 부부의 사진이 담겼다. 70년대를 배경으로 한 콘셉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두 사람의 무표정한 표정 연기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김영희는 "오래 오래 함께하자는 의미로 김포 북변동 #100년의거리에 갔습니다. 이날 5일장이 열린 날이었습니다. story 예식을 마치고 30년 넘게 이어온 박천 순대국에서 배를 채우고 100년 된 아트문구사에서 예물을 뽑고 100년이 넘은 김포향교에 갔으나 못들어가서 부부싸움(설정) 김포에서 가장 오래 된 숙박업소인 송미 여인숙에서 하루를 보내고 행복하게 나왔다는 이야기"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무표정이 가장 힘든 승열아, 더 더 행복하자꾸나. 그나저나 #김포#북변동#백년거리 너무 애정한다! 다시 가서 구석구석 다녀봐야지. 나는야 김포주민"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영희는 2020년 1월 10살 연하 프로 야구선수 출신 윤승열과 결혼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