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금잔디, 데뷔 20주년 기념 미니 콘서트에 장민호 게스트로 뛴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혜연기자]가수 금잔디의 데뷔 20주년 기념 미니 콘서트가 장민호도 힘을 보탠다.

금잔디는 오는 2월 4일 CGV 영등포 스타리움관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정규 앨범 발매 쇼케이스 및 미니 콘서트 ‘SHOW & ME’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금잔디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개최되는 미니 콘서트로 금잔디는 같은 시기, 미니 콘서트를 비롯해 정규 앨범 발매 및 쇼케이스까지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 공연은 금잔디의 명불허전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 다채로운 장르의 셋리스트로 금잔디의 무대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안길 전망이다. 특히 게스트로 가수 장민호가 지원사격에 나서 완성도 높은 무대는 물론, 금잔디와 빛나는 선후배 의리로 색다른 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금잔디는 같은 날 오후 2시, 내달 발매될 정규 앨범 쇼케이스도 진행, 타이틀곡 라이브를 최초 공개한다. 쇼케이스 MC로는 개그맨 송준근이 출격해 안정적인 진행과 센스 있는 입담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책임질 계획이다.

한편, 금잔디의 데뷔 20주년 기념 미니 콘서트 ‘SHOW & ME’는 오는 2월 4일 오후 4시 CGV 영등포 스타리움관에서 개최되며, CGV 홈페이지 및 앱에서 예매 중이다.

whice1@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