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애플 '2022 설날' 캠페인 진행…맞춤 콘텐츠 추천·이통 3사 특별 할인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가은 기자]

테크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애플은 설을 맞이해 '2022 설날' 캠페인을 진행하고 앱스토어, 애플뮤직, 애플 TV 등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게임, 앱,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등 맞춤 콘텐츠 및 특별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앱스토어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앱과 게임들을 소개한다. 티빙은 연휴 콘텐츠로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 예능과 '내과 박원장', '고스트 닥터' 등 신작 드라마, 시즌 2로 복귀한 '여고추리반2',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 2'를 추천한다.

또 '핑크퐁 TV'와 '유튜브 키즈(YouTube Kids)' 등 어린이용 앱과 함께 카카오웹툰 퀴퀴한 일기 시월드 게임 오무라이스 잼잼 등 작품도 소개한다. 이외에도 명상 앱 '마보', 운동 앱 'Wakeout!' 등 명절 증후군을 극복하기 위한 앱들도 준비했다.

앱스토어 대표 인기 게임들은 설날 이벤트를 개최한다.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와 '메이플스토리M'에는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바람의나라: 연'은 새로 열린 맵을 만나볼 수 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해상 전투 모드에 한정 기간 참여할 수 있고, '원신'에서는 평화로운 한 해를 기원하는 해등절이 열린다. 이 밖에도 '루미큐브', '로블록스' 등 캐주얼 게임과 더불어 '언디셈버', '디모 II' 등 신작도 추천한다.

애플뮤직에서는 설날 플레이리스트 3개와 셀럽 13명 및 아티스트가 큐레이션 한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한다. 또한 송중기, 태연, 백예린 등 연예인들이 직접 선곡한 플레이리스트도 함께 선보인다.

애플TV 앱에서는 국내외 영화와 더불어,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를 선보인다. 또한, 올 한 해 동안 필요한 행운을 우정운 금전운 건강운 가족운 직업운 연애운 등 키워드로 분류한 다양한 영화를 할인된 금액으로 소장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도 제공한다.

아울러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국내 이동통신 3사는 다음달 6일까지 앱스토어, 애플뮤직, 애플 TV 앱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캐시백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가은 기자 7rsilver@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