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팝업★]손담비♥이규혁 5월 결혼..김고은·배두나·이민정 등 축하(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손담비, 이규혁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손담비가 결혼을 발표, 동료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문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손담비는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합니다"고 알렸다.

이어 "데뷔 때부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 주는 우리 팬들 너무 감사드리고요. 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 속에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정말 감사드려요"라고 덧붙였다.

헤럴드경제

사진=손담비 인스타그램



또한 손담비는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하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여러분과 소통하는 손담비가 되겠습니다"고 약속했다.

이에 이시언은 "대바아아악ㅋ 축하행"이라고, 백지영은 "너 진짜!!! 나한테 전화 좀 해바!!! 진짜!!!! 축하해!!!!"라고, 배두나는 "축하해 담비야"라고 축하했다.

이민정은 "너무 축하해!!!!! 새로운 인생의 시작"이라고, 김고은은 "어 머 나 세 상 에!!!!"라고, 강승현은 "히히 축하해 언니"라고 기뻐했다.

이처럼 손담비가 전 스피드스케이팅선수 이규혁과 달달한 럽스타그램을 이어가더니 오는 5월 결혼하기로 결정하자 동료들의 축하가 계속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