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코수술했다" '곧 환갑' 지석진, 성형고백→청담동家 부동산 값 폭등에♥아내 반응 [어저께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돌싱포맨'에서 지석진이 청담동家를 팔게 된 아픈 일화를 전한 가운데, 코 성형까지 깜짝 폭로됐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 현주엽, 지석진이 함께 출연했다.

이날 지석진과 현주엽이 방문했다. 탁재훈이 지석진을 향해 형이라고 묻자 모두 "탁재훈이 형인게 놀랍다"는 반응. 탁재훈은 68년, 지석진은 66년 생이라고 했다. 지석진에게 58세인지 묻자 지석진은 "아니 55세, 미국 나이로 가자"라고 했다. 한국나이로 57세, 미국나이로 55세라는 것.

이어 탁재훈은 " 암튼 곧 환갑 하고싶은거 하며 살아라, 화려한 경력에 너무 이 형 초라하다"고 공격했고지석진은 "탁재훈이 말하는 자유 무슨 말인지 안다"고 하자 탁재훈은 "지석진형이 나도 자유롭게 살고싶다고 통화한 적 있다"고 해 지석진을 당황시켰다.

자유에 대해 묻자 지석진은 "혼자 살아보고 싶다 생각 안해본거 아니다"며 솔직,"이어 혼자살아보고 싶은 남편 없을까? 넌 없냐"며 현주엽에게 토스했고 현주엽이 "없다"고 하자 지석진은 "그럼 나도 그렇다, 좋다"고 급 마무리해 웃음을 안겼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석진 소개팅으로 아내를 만났다며 오작교는 유재석이라고 했다. 모두 "인기가 여자들한테 없었나 왜 소개팅이냐"며 궁금, 지석진은 "원래받기 싫어 사양했다, 혼자있는게 그랬는지 재석이가 소개팅을 (주치)했다"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그는 "단 둘이 만난 날, 나도 모르게 그녀가 마음에 들었나보다백화점 가서 내 옷을 샀다, 멋있게 보이고 싶었다"며 과거를 떠올리기도 했다.

결혼 전 연애기간은 어느정도가 적당할지 묻자 대부분 "최소 1년 해야한다"고 말했다.
이에 이상민은 "난 3년 정도? 전체적으로 나와 맞는지 봐야한다"고 하자 김준호는 "그럼 형은 없다, 50%맞아도 좋은 것"이라 몰아갔다.

이어 김준호는 이상민에게 청담동 얘기를 언급, 청담동 집 얘기에 지석진은 "2016년 부동산폭등 직전 팔아, 우리 아내는 그 앞을 지나가지도 않는다"면서 4개월 후 부동산값이 폭등해, 3년 뒤 3배 올랐다고 했다. 이에 이상민은 "부동산 문제로 이혼하는 부부 있다더라"고 하자 탁재훈도 "이형 자격 없다"며 몰아갔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석진은 탁재훈에게 "너도 그때 팔았지 않냐"고 묻자 탁재훈은 "판 게 안고 그때 준 거다"며 전 아내와 재산분할한 것이라 했다. 탁재훈은 "나도 거기 안 지나가, 형이랑 입장차이 다르다"고 말했다.
지석진은 이때 "우리나라 위자료 5천만원 안 넘는다며?"라며 궁금해했다. 재산분할은 기여도에 따라 바뀐다고 하자 그는 "이혼한다면 절반을 드리고 싶다"고 대답, 모두 "그건 선배생각, 절반도 못 받을 수 있다,청담동 집 팔아서 본 손해 생각하면 쫓겨날 수 있다"고 했다. 탁재훈은 "주고 싶은게 아닌 주세요라고 받는 것, 형한테 남는건 '런닝맨' 환갑 지나도 계속 뛰어라"고 하며 지석진을 공격했다.

탁재훈 라이벌로 이상민을 꼽으며 "없으니 귀찮다, 대충 니네가 해라"며 떠넘겼다. 김준호는 이상민의 라이벌에 대해서 "'돌싱..글즈'?"라며 그의 전처인 이혜영이 출연한 '돌싱글즈'를 언급, 시청률 본적 있는지 묻자
이상민은 "내가 그 프로 시청률 왜 보냐"며 발끈하면서도 "마음 속으로 당사자가 속으로 잘 되길 바라는것, 이렇게 앞에 대놓고 말하냐, 무슨 라이벌이냐"며 얼굴이 시뻘겋게 당황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탁재훈, 지석진 중 누가 꼰대일지 꼰대 테스트를 해보기로 했다. 꼰대로 몰아가는 분위기에 지석진은 "이런 그지같은 프로가 있냐, 날 꼰대로 만드네 이거!"라며 발끈하기도. 그러면서 지석진은 "여기 출연료 반만 받아라 세 시간 나불대고 한 회나간다"고 하자 이상민은 "초집중해 나불거려야한다"며 지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멘탈(정신) 테스트를 해보기로 했다. 곧 60을 바라보는 지석진에게 "환갑 잔치 할 거냐"며 질문, 지석진은 "누가하냐, 한 3~4년? 몇년 남았다"고 대답, 탁재훈은 "형 제발 곱게 늙어라"라며 계속해서 태클을 걸었다.

특히 지석진의 코 수술 성형을 언급, 지석진은 "했는데 티 안 나콧구멍만 한 것"이라 했고, 입술 경계도 알 수 없는 피부톤에 모두 "진짜 수술했나 ? 찰흙같다 "고 반응해 웃음을 안겼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