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헤어진 연인 죽었다고 표현한 남친…한혜진 "히스테릭한 인간" (연참3)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집안 반대로 전 연인과 헤어졌던 남자친구가 전 연인의 죽음을 겪었던 고민녀에게 똑같은 추억을 가진 것뿐이라며 공감대를 강요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108회에서는 결혼을 약속했던 남자친구를 잃은지 3년 만에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된 고민녀의 사연이 소개됐다.

고민녀는 자신처럼 전 연인을 잃었다는 한 남자를 만나 위로를 받았다. 같은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은 서로를 채워주며 연인이 되는데, 알고 보니 남자의 전 연인은 실제 죽은 것이 아니라 시인인 남자친구 마음속에서 죽은 사람으로 치부됐던 것에 불과했다.

헤어진 연인을 죽은 사람이라고 말한 현재 남자친구에 대해 서장훈은 "처음에 같은 아픔을 가지고 있다고 말해서 동질감을 줬다. 의도적인 행동"이라며 비판했고, 곽정은은 "문학적인 표현이지만 기만이다"라며 동의했다. 주우재 역시 "뼛속까지 자기 시에 취해있는 시인이다"라며 비난했다.

남자친구는 전 여자친구의 결혼식 이후에도 마음을 잡지 못했고, 전 여자친구와 못 이룬 사랑은 운명이 허락된다면 먼 훗날 이루겠다는 절절한 글을 남겨 고민녀를 충격에 빠지게 만들었다. 게다가 남자친구는 전 여자친구가 죽은 것이나 마찬가지니 고민녀가 전 남자친구를 마음에 묻고 사는 것처럼 자신도 결혼한 전 여자친구를 그리워하며 추억하는 것이 잘못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이야기를 들은 김숙은 "어떻게 집안의 반대로 헤어진 연인과 사고로 죽은 연인을 동일시 할 수가 있냐. 그러면서 계속 '너도 전 연인을 그리워하잖아'라고 말끝마다 하면서 강요하고 있다. 둘의 관계를 회복한다고 해도 이 얘기는 계속 할 거다"라고 충고했다.

한혜진은 "남자친구는 산 사람을 죽은 사람으로 만드는 사람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감정이 풍부한 사람 같지만 히스테릭한 인간으로밖에 안 보인다"라고 분석했고, 곽정은은 "남자친구가 자기 멋대로 그리움이란 단어를 썼지만 당당하게 정신적으로 바람을 피우겠다고 선언한 거다. 이 말에 속는다고? 속지 말아라"라고 조언했다.

한편,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애의 참견 시즌3'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 = KBS Joy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