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유빈, 영리한 플레이→남다른 승부욕…대체불가 에이스 (골때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골때녀' 유빈이 영리한 플레이를 펼쳤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 시즌 2에서는 FC 탑걸과 FC 원더우먼의 또 한 번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빈이 속한 FC 탑걸은 평가전 마지막 경기에서 맞붙은 FC 원더우먼과 또 한 번 리그전에서 맞붙었다. 유빈은 중원에서 공이 흘러나오자 FC 원더우먼의 육탄 수비에도 과감한 슈팅을 시도하는 등 팀 공격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유빈은 한발 빠른 판단력과 날렵한 몸놀림을 자랑하며 몰아치는 FC 원더우먼의 공격을 깔끔하게 차단해 시청자들의 탄성과 환호를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유빈은 공격권을 지키기 위해 공을 차지 않고 지키며 라인 밖으로 내보내거나, 상대 팀의 패스 길목을 사전에 차단하는 영리한 플레이로 배성재 캐스터와 이수근 해설위원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빈은 흘러나온 공이 자신의 발에 제대로 맞지 않자 "아오, 진짜"라고 소리치며 남다른 승부욕을 드러냈다. 이를 보던 이수근 해설위원은 "유빈이 방금 용트림을 했던 것 같다"라며 재치 있는 표현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유빈을 포함한 FC 탑걸은 후반 들어 총공세를 펼치며 한 골을 만회했지만, 점수 차를 줄이지 못하며 FC 원더우먼에게 아쉽게 패했다.

사진=SBS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화면 캡처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