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한가인, 자뻑 작렬 "내 코? 한국에선 나오기 힘들어..점 찍는다고 다가 아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문명 특급’에서 한가인이 또 한 번 외모부심을 드러냈다. 특히 드라마 속 화제가 된 '자뻑' 영상은 모두 애드리브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27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서 ‘“답답허네" 연정훈이 찍어준 사진 다 맘에 안 든다는 한가인ㅋㅋㅋㅋ 아니 그동안 어떻게 참고 살았대요? (그만큼 은은한 광기가 있다는 뜻)’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MC재재는 배우 한가인을 반갑게 맞이했고,이어 ‘노페인 노가인 필모그램’ 을 공개했다. 2004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첫사랑 시절 모습을 공개,권상우가 첫 눈에 반한 얼굴이었다. 재재는 “장면에 왜 라는 설명을 할 필요 없다”고 하자 한가인도 “(비주얼이) 저 정도 되면..”이라며 인정해 웃음을 안겼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BS 뉴스에 나왔던 시절도 재소환됐다. 고3때였다는 그는 “얼굴이 공부에 찌들어보여, 칙칙하다”고 했고 재재는 “아니어디가요? 이때 저화질인 것, 근데 가인만 고화질이다”며 감탄했다. 한가인은 “이목구비 자기 주장 강하다, 자기애 넘치는 사람 아닌데, 여기와서 이런다”며 민망한 웃음을 지었다.

재재는 “그때 가인을 좋아한 남학생이 학교로 찾아왔다고 하더라”며 인기가 많았던 학창시절을 언급, 한가인은 “나중에 데뷔하고 이메일이 왔다, 정훈이었던 것 같다”거 떠올리며 “어? 우리 신랑 이름이 정훈이잖아? 왜 우리 정훈이가 나왔지?”라며 웃음이 터졌다.

한가인은 “버스에서 쪽지 좀 받아, 서랍 열면 우르르 쏟아져, 모아놓는 재미가 있었다,꽃도 받고 했다”면서 “근데 난 진짜 남자친구나 남자에 관심없어, 비오면 검은 쓰레기 봉지를 머리에 뒤집어 썼는데도 얼굴이 예뻤나보다”며 셀프 칭찬으로 웃음 지었다.

다음은 2012년에 찍은 ‘건축학개론’ 포스터를 공개, 한가인은 “정상적으로 꾸며낸 표정,거의 기억에 없다 , 지금 이게 본캐”라면서 또 한 번 폭주했다. 한가인은 “내 어린시절로 나온 수지한테 점 찍어야하나 고민했다”면서 결국은 원래 모습대로 가게 됐던 비화도 전했다.

그러면서 한가인은 “아기가 학원 다니는데 학원 선생님이 어머니 따라 점 찍었다고 하더라, 같은 자리에 문신했더라”면서 또 다른 얘기를 하던 중 코의 점이 소환됐고, 한가인은 “점 찍는다고 되는게 아니야, 형태가 중요하지, 이 사람아”라며 외쳐 폭소하게 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2006년 종영된 MBC드라마 ‘닥터(Dr.)깽’을 언급, 특히 이 드라마에서 한가인은 자기가 너무 예쁘다고 생각하는 여주인공 역을 맡았다. 당시 대사는 ‘인형이야? 사람이야? 학교에서 남학생들이 100미터 줄을 섰는데 못 지나갔다, 너무 길이 막혀서’라는 대사였고, 이 대사가 모두 다 애드리브였다는 비화를 전했다.

또한 ‘해피투게더’에선 스스로 ‘코가 너무 예쁘다’고 했던 말도 언급, 한가인은 “한국에서 나오기 힘든 코, 눈도 빠지지 않는다,눈동자도 크고 속눈썹도 길다”고 셀프칭찬하자, 재재는 “오늘 보니 애드리브할 만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배우 한가인이 '써클 하우스'로 데뷔 후 첫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써클 하우스'는 SBS에서 야심 차게 준비 중인 신년특집 10부작 대국민 청춘 상담 프로젝트다. 대한민국 MZ세대들이 겪는 현실적 고민을 허심탄회하게 나누고, 신청자들과 함께 해결책을 모색해보는 힐링 토크쇼를 표방한다.

2018년 드라마 '미스트리스' 이후 4년 만에 시청자들을 마주한 한가인은 "프로그램 기획 의도에 공감해 꼭 함께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2월 첫 방송 예정.

/ssu08185@osen.co.kr

[사진]‘문명특급’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