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정국 '감미로운 미소X은은한 무드' 웹툰 속 첫사랑 남주 매력 '심쿵'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셀렘을 유발하는 광채 나는 남신 자태로 전세계 팬심을 녹였다.

최근 웹 만화 플랫폼 웹툰(WEBTOON) 공식 SNS에서는 '세븐 페이츠: 착호'(7 Fates: CHAKHO) 방탄소년단 스페셜 월페이퍼 컬렉션 사진을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서사 가득한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 가를 응시하며 깊은 생각에 빠진 듯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정국은 감미로운 미소와 은은한 무드로 따스하고 부드러운 온미남의 정석을 보여주며 웹툰 속 첫사랑 남주의 매력을 느끼게 해 여심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또 정국은 흑발에 눈부신 잘생김과 싱그러움 폭발하는 순수 러블리 매력도 발산했다.

정국은 아름답고 매혹적인 옆 태로 환상적인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강탈했다.

이를 본 팬들은 "눈빛에 서사 오조오억오천만개 아련~" "정국이 자체 광채 폭발 아름다움에 입틀막" "완전 온미남 재질 부드럽고 스윗한 다정남 매력" "그 시절 많은 여자들의 첫 사랑 무드 심쿵!!" "잘생김 머선일ㅜㅜ얼굴 너무 설레게 생겼자나" "정국이 무슨 생각하길래 이렇게 아련하고 애틋할까" "눈부시게 사랑스러워♥"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