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LG유플러스, U+모바일tv에서 '베이징 올림픽' 생중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정양 기자 = LG유플러스는 U+모바일tv에서 다음 달 4일 개막하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앱 마켓에서 U+모바일tv를 내려받으면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동계 올림픽을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U+모바일tv에 베이징 올림픽 특집관을 신설하고, 경기 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실시간 채널을 한데 모아 서비스한다. 이용자는 지상파 4개 채널(KBS1·KBS2·MBC·SBS)에서 중계 편성 시간에 맞춰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실시간 경기를 놓친 고객들을 위한 하이라이트 콘텐츠 서비스도 운영된다. U+모바일tv 올림픽 특집관에서는 주요 장면을 VOD 클립으로 제공해 고객들이 경기 하이라이트 부분을 언제든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올림픽 생중계를 맞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LG유플러스는 U+모바일tv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원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ΔLG전자 수제 맥주 제조기(1명) Δ백화점상품권(10만원권, 10명) Δ스타벅스 커피쿠폰(50명) 등을 선물한다.

올림픽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ΔLG전자 스탠바이미TV(1명) Δ치킨상품권(30명) Δ파리바게뜨 상품권(170명) 등을 증정한다.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베이징 올림픽 특집관 내 편성된 유·무료 VOD를 시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Δ호랑이골드바(1돈, 1명) Δ편의점 상품권(50명)을 선물한다. 올림픽 기간 중 진행되는 깜짝 이벤트를 통해 경기 결과를 맞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랑이 순금카드 골드바(0.5g, 100명)를 증정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이석영 뉴미디어트라이브장은 "지난해 도쿄올림픽 생중계에 이어 베이징동계올림픽까지 대형 스포츠 행사를 U+모바일tv를 통해 고객들이 편히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즐겁게 올림픽을 시청하고,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pjy1@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