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특송' 박소담→정현준, 친구부터 찐가족 같은 케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범죄 오락 액션 '특송'이 캐릭터들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티키타카 케미' 스틸을 공개했다.

'특송'(감독 박대민, 제공배급 new, 제작 엠픽처스)은 성공률 100%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박소담 분)가 예기치 못한 배송사고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추격전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은하X서원, 집요한 추격전으로 다져진 끈끈한 우정 케미

첫 번째 티키타카 케미 스틸의 주인공은 쫓고 쫓기는 짜릿한 추격전으로 우정을 다진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와 인간 수하물 서원(정현준 분)이다. 의뢰비와 배송 완료만이 목적이었던 은하와 300억이 든 보안키와 함께 홀로 남겨진 서원은 자신들을 뒤쫓아오는 이들을 피해 함께 도주하는 파트너로서 특별한 연대를 쌓아간다. 숨막히는 여정 내내 함께하며 티키타카 정을 쌓아간 두 사람은 나이차를 뛰어넘는 우정 케미를 발산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필X미영, 타깃은 하나! But, 동상이몽 협동 수사 케미

두 번째 티키타카 케미 스틸은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불꽃 튀는 카리스마로 좌중을 압도하는 깡패로 투잡 뛰는 경찰 경필(송새벽 분)과 국가정보원 미영(염혜란 분)의 모습을 담고 있다. 300억 보안키를 되찾기 위해 은하의 뒤를 맹렬히 뒤쫓는 경필과 자신이 탈북 심사를 해 은하에게 애틋한 감정을 가지고 추격하는 미영. 서로 각기 다른 이유로 하나의 타겟을 추격하는 두 사람의 동상이몽 협동 수사는 예측불허 전개에 힘을 실으며 서스펜스를 고조시켰다. 만날 때마다 스파크 튀는 팽팽한 신경전은 영화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키며 몰입도를 높였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백사장X아시프, 특송의 본진, 백강산업 찐 가족 케미

'특송'의 티키타카 케미 스틸을 장식한 마지막 커플은 특송 전문 업체 백강산업의 백 사장(김의성 분)과 특송 차량 수리 전문가 아시프(한현민 분)다. 시도 때도 없이 마이크에 대고 아시프를 불러 대는 백 사장과 사람 좋은 얼굴로 할 말은 다 하는 아시프는 유쾌한 케미를 과시하며 극의 적재적소에서 특별한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이들은 영화 말미에서 은하를 비롯한 서로에게 애틋한 찐 가족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관객들에게 뭉클함을 선사했다.

대체 불가 배우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과 다채로운 케미로 최고의 웰메이드 범죄 오락 액션이라는 폭발적인 호평을 이끌어낸 '특송'은 전국 극장에서 흥행 질주 중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사진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