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NBA 올스타, 올해도 팀 르브론 vs 팀 듀란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국프로농구(NBA) 올스타 게임은 이번 시즌에도 팀 르브론과 팀 듀란트의 대결로 진행된다.

NBA 사무국은 28일(한국시간) 올스타 선발 멤버를 공개했다. 양 컨퍼런스에서 각각 프런트코트 3명, 가드 2명씩 총 열 명의 선수들이 선발됐다.

그 결과 LA레이커스의 르브론 제임스(38)와 브루클린 넷츠의 케빈 듀란트(34)가 양 컨퍼런스 최다 득표를 획득, 팀의 주장을 맡게됐다. 두 선수는 여덟 명의 선발 멤버와 추후 발표될 14명의 벤치 멤버중 자신이 원하는 선수들을 택해 팀을 구성할 예정이다.

매일경제

르브론 제임스와 케빈 듀란트가 양 팀 주장에 선정됐다. 사진= NBA 올스타 공식 트위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부컨퍼런스에서는 르브론을 비롯해 덴버 너깃츠의 니콜라 요키치(27)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앤드류 위긴스(27)와 스테판 커리(34), 멤피스 그리즐리스의 자 모란트(23)가 선발됐다.

동부컨퍼런스에서는 듀란트에 이어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의 조엘 엠비드(28) 밀워키 벅스의 야니스 아데토쿤보(28) 시카고 불스의 더마 드로잔(33) 그리고 애틀란타 호크스의 트레이 영(24)이 뽑혔다.

위긴스와 모란트는 생애 첫 올스타 선발 멤버로 뽑히는 영광을 안았다.

NBA 올스타 선발 멤버는 팬(50%) 미디어(25%) 선수단(25%) 투표 결과를 종합해 뽑는다. 이번 올스타 게임은 르브론의 친정인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서 오는 2월 21일 열릴 예정이다.

[김재호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