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한가인 "♥연정훈, 최악의 궁합…첫째 子=언어 영재" (문명특급)[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한가인이 남편 연정훈을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27일 공개된 '문명특급 - MMTG'에는 한가인이 출연해 다양한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날 한가인은 과거 인터뷰 영상을 보며 기억이 안 난다고 말했다. 한가인은 "제가 애를 둘 낳았지 않나. 최근 기억이 안 난다. 그래서 그런 것 같다. 기억이 전혀 안 난다"고 덧붙였다.

이어 '킹받네'라는 신조어를 배우던 한가인은 자녀분들과 해보라는 재재의 말에 "'엄마 왜 그래?', '엄마 어디 아파?', '그거 나쁜 말' 이럴 거다"라며 웃어보였다.

MBTI에 관심이 많다는 한가인은 "궁금해서 우리 신랑이랑 해봤다. 최악의 궁합이라더라. 우리 빨간 불 떴다"라며 "나랑 안 맞는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가인은 "우리 남편은 내가 제일 무섭다고 한다. 왜 무섭냐고 했더니 대하기가 힘든 사람이라고 하더라. 저희 신랑은 누워있고 자고 이런다. 저는 그 꼴을 못 보고 답답해한다. 결혼 사진 보면 제가 다 끌고 다닌다. '어휴 답답하네' 했다"고 덧붙였다.
엑스포츠뉴스


한가인은 "둘이 같이 외출하면 저는 맨날 현관에 나가있다. 저희 남편은 진짜 꾸무적거린다. 저는 발이 빨라지고 제자리 걸음을 한다"며 입담을 뽐냈다."

과거 방송에서 서로를 부르는 애칭이 화제가 됐었던 바. 한가인은 "그런 거 다 없어졌고 요즘엔 미미라고 부른다. 저는 남편을 그냥 '아빠'라고 부른다. (옛날에는) 애칭을 맨날 바꿨다. 우리 남편이 내가 뭐라고 불러도 다 알아들었다"

한가인은 "되게 신기한 게 제가 말 가지고 노는 걸 좋아하는데 우리 애들이 그렇다. 실제로 첫째가 언어 영재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가인은 남편 연정훈이 찍어준 사진에 대해 "(옛날 폰은) 사이언이랑 스카이를 썼었다. 사이언은 커플 폰이어서 오빠가 처음에 만나던 날 사줬어서 기억이 난다"라며 갑작스레 손하트를 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한가인은 남편이 찍어준 사진 중 마음에 드는 사진이 없다고 말했다. 한가인은 "저 사진을 별로 안 좋아한다"며 "저는 결혼 앨범도 없다. 안 만들었다. 어차피 인터넷 치면 사진이 나올 거라고 생각해서 안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한가인은 사진 한 장을 고르며 "이게 제 실제 모습이랑 비슷하다. (나머지는) 다 가짜다. 제가 장난기가 되게 많은데 그런 모습이 나온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한가인은 "제가 화장을 할 줄 모르는 게 다 해주니까 아예 할 줄 모른다. 선크림만 벅벅 바른다. 제가 연반인이다"라며 "연예인 하는 거는 약간 부캐다. 제일 많이 가는 데가 유치원, 학원, 마트다"라고 설명했다.

사진='문명특급 - MMTG'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