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정선아, 임신 중 코로나19 확진..1차 백신 후 미접종 상태 (전문)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정선아의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 측은 28일 "정선아가 27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의 설명에 따르면 정선아는 지난 26일 개인 스케줄을 앞두고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진행했고, 27일 오전 보건당국으로부터 코로나19 최종 확진 판정을 통보 받았다.

정선아의 상황이 더욱 안타까운 것은 그가 현재 임신 중이기 때문. 정선아는 오는 5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이로 인해 팬들과 대중의 걱정과 안타까움이 이어지고 있다.

백신 접종은 임신으로 인해 현재 1차까지만 완료한 상황이다.

OSEN

소속사 측은 "정선아는 1차 백신 접종 후, 추가 접종을 기다리는 던 중 임신 사실을 알게 돼 추가 백신 접종에 대해 신중할 수 밖에 없었다. 때문에 현재 백신 미접종 상태인 점을 함께 밝힌다"라고 설명했다.

정선아는 현재 예정된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움직이고 있다.

한편 정선아는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이후 '위키드', '아이다', '웃는 남자', '안나 카레니나' 등 다양한 뮤지컬에서 프리마돈나로 사랑받았다.

그는 지난 해 10월 10일 1살 연하 사업가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고, 12월 31일 진행된 단독 콘서트 'SUMMER LIKE YOU' 도중 관객들에게 직접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OSEN

- 다음은 정선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팜트리아일랜드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정선아가 어제(27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정선아는 지난 26일 개인 스케줄을 앞두고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진행했고, 27일 오전 보건당국으로부터 코로나19 최종 확진 판정을 통보받게 됐습니다.

또한, 정선아는 1차 백신 접종 후, 추가 접종을 기다리는 던 중 임신 사실을 알게 되어 코로나 백신 접종에 대해 신중할 수밖에 없었기에 현재 백신 미접종 상태인 점을 함께 밝힙니다.

현재 정선아는 예정된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당사는 보건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소속 아티스트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yc@osen.co.kr

[사진] 정선아 SNS, 해피메리드컴퍼니,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