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나혼산' 헨리 여사친, 트럭사고 중태 후 첫 근황→박신혜 수천만원 드레스 [주간SNS핫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하루에도 몇번씩 SNS에 자신의 일상을 담은 사진이나 글을 올리며 근황을 공유하고 있는 스타들. 때로는 사진이나 글 하나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큰 파장을 일으키기도 한다. [주간SNS핫스타]에서는 지난 한 주간 주목을 받았던 스타들의 SNS를 되짚어본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 '헨리 여사친' 근황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헨리와 함께 출연하기도 했던 헨리의 '할리우드 여사친' 영국 출신 배우 캐서린 프레스콧이 4개월 전 트럭에 치여 골반, 다리, 발, 손 등이 부러지는 사고를 당한 이후 처음으로 근황을 전해 비상한 관심을 끌었다.

프레스콧은 개인 SNS에 "얼굴도 본 적 없는 익명의 여자가 내가 들 것에 실려가는데 이 돌을 내 손에 쥐어주었다. 그녀는 내 귀에 그것이 행운을 위한 것이라고 속삭였다. 마침내 수술실에 도착해 첫 수술을 준비하고 있을 때 의료진이 내 주먹에 뭐가 들었냐고 물었다. 그 때부터 나도 모르게 (돌을) 붙잡고 있었다는 걸 깨달았다"란 글을 올렸다.

이어 "저의 놀라운 간호사들, 의사들, 물리/작업 치료사들, 그리고 외과의사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 코로나로 움직이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천지를 가르며 나를 위해 기꺼이 와 준 언니에게도 고맙다. 별로 웃을 일이 없는데도 나를 웃겨준 내 병실 동료에게도 고맙다. 여러 가지로 손을 내밀어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주변 사람들에게 재차 감사의 메세지를 띄웠다. 이와 함께 그는 자신에게 남다른 의미가 담긴 해당 돌의 사진을 공개했다.

프레스콧은 지난 해 9월 7일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길을 건너다가 시멘트 트럭에 치이는 사고를 당해 병원에 실려갔다. 당시 E! 뉴스에 따르면 그는 다리, 발, 왼손뿐만 아니라 골반 두 군데가 부러졌다. 비록 병원에 빠르게 오게 돼 다행이었지만 부상으로 인해 영구적으로 몸이 마비될 위험도 존재했다. 이번 게시물은 그가 이 사고 이후 인스타그램에서 올린 첫 근황이었다. 아찔한 위기를 딛고 회복 중인 그에게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OSEN

OSEN

# '박신혜 웨딩드레스' 화제

배우 박신혜가 배우 최태준와 지난 22일 결혼한 가운데 박신혜가 입은 아름다운 수천만원 웨딩 드레스도 덩달아 화제를 모았다.

박신혜가 본식에서 입은 드레스는 미국 명품 브랜드 오스카 드 라 렌타다. 비욘세 등 해외 스타 뿐 아니라 국내에서는 배우 고소영이 결혼식 때 입어 일명 ‘고소영 드레스’로 불렸다. 가격대는 2000~8000만원 대로 알려져 있다. 배우 전지현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이 브랜드 드레스를 입었다.

박신혜는 결혼식에 앞서 공개한 웨딩 화보에서도 이 브랜드 제품을 착용, 눈부신 자태를 뽐냈다.

한편 박신혜는 현재 임신 중이다.

OSEN

OSEN

# 이하늬 점점 D라인

지난 해 12월 21일, 소속사를 통해 직장인과의 결혼 소식을 알린 배우 이하늬가 임신 소식을 점점 확연해지는 D라인으로 사랑스러움을 뽐내고 있다.

이하늬는 SNS에 "뷰티샵 나들이"라며 한 유명 명품 브랜드D사 앞 매장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마음은 이미"라며 벚꽃 모양의 꽃 이모티콘을 덧붙여 눈길을 사로 잡았다. 무엇보다 최근 임신 소식을 전했던 그녀가 몸매가 드러나지 않은 블랙 정장룩을 선택하며 살짝 배를 감추고 있어 더욱 시선을 끈다.

현재 이하늬는 임신 중기다.

OSEN

# 정보석 '훈남아들' 둘과

배우 정보석이 훈훈한 아들 둘과 삼부자 샷을 공개했다.

정보석은 SNS에 "반가워 아들들아 밤 늦게 찾아온 태환, 재균'어사와 조이' 끝난지 얼마안된것 같은데 그새 그리웠나보다"라며 "시간 가는줄 몰랐던 수다가 너무나 즐거웠다"는 멘트를 덧붙이며 "#최태환 #이재균 #정보석 #어사와조이 #우주제빵소 #재회"라고 적었다.

알고보니 정보석이 tvN 드라마 '어서와 조이'에서 드라마에서 아들로 나온 배우 최태환, 이재균에게 애정을 드러낸 것. 여전히 훈훈한 삼부자 케미를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정보석은 현재 서울 성북동에서 빵집을 운영 중이다.

OSEN

# 홍현희 임신

제이쓴, 홍현희 부부가 반가운 임신 소식을 알렸다.

제이쓴은 SNS에 “만나서 반가워♥ 애도랑 이슨스 이제 아빠얌 뽀하하”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제이쓴, 홍현희 부부 2세의 입체 초음파로 양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는 아기의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여러 방송을 통해 2세를 향한 간절한 바람을 드러내왔던 두 사람의 임신 소식에 뜨거운 축하가 이어졌다.

제이쓴과 홍현희 부부는 지난 2018년에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함께 출연하며 남다른 부부 생활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