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세계 속 한류

한국서 최초 개봉 '쥬라기월드: 도미니언'…해외 반응 보니 "BTS도 가졌는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포스터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영화의 역사를 바꾼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자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전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오는 6월1일 개봉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전 세계 유수 매체 및 영화 팬들도 이에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

오는 6월1일 전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개봉하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지난 4월28일 오전 10시 한국 시간 기준으로 전 세계 최초 대한민국 개봉 소식을 전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북미 개봉일인 6월10일보다 무려 9일 이상 빠르게 영화를 볼 수 있는 사실만으로도 일찌감치 영화계 이슈로 등극했다.

더불어 무엇보다 영화 역사를 바꾼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을 한국 영화팬들이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본다는 것은 1993년부터 이어진 장대한 기록을 가진 최고의 블록버스터의 엔딩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행운이다.

해외 유수 매체들은 "아시아의 영화 중심지 한국이 가장 먼저 쥬라기 신드롬을 만들게 될 것" "쥬라기 시리즈 전편 및 마블 영화가 한국을 가장 먼저 선택한 이유는 한국이 그간 흥행으로 모두 증명했기 때문이다" "'기생충' '오징어 게임'의 콘텐츠 강국 한국에서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을 처음으로 만난다" 등으로 뉴스 헤드라인을 다뤘다.

이와 함께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지금이라도 한국 가고 싶다" "한국 영화팬들 진심 부럽다" "BTS(방탄소년단)도 가졌는데 쥬라기 마지막 작품도 가장 먼저 보다니!"라는 영화 팬들의 반응도 전해졌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오는 6월1일 지방선거일인 임시공휴일에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다.
aluemchang@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