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방민아 "아이돌이던 언니, 직업 바꾸고 대화 어려워져"(호적메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하수정 기자] '호적메이트' 방민아-방현아 자매의 속마음 토크가 공개된다.

5월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기획 최윤정, 연출 이경원, 정겨운) 18회에서는 단둘이 떠난 여행에서 속 얘기를 나누는 방자매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현아와 함께 자매 여행을 떠난 방민아는 언니 모르게 준비한 깜짝 코스인 케이블카로 향한다. 평소 속 얘기를 하지 않는 언니와 대화하기 위해 방민아가 직접 계획을 짠 것. 왕복 30분이 걸리는 케이블카 안에서 방자매가 어떤 대화를 나눴을지 흥미를 모은다.

방민아는 방현아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핸드폰 메모장 빼곡히 질문지를 작성해와 웃음을 안긴다. 방민아는 “평상시에 언니한테 궁금한 게 너무 많았다”라며 단독 인터뷰를 진행한다.

질문을 이어가던 방민아는 조심스럽게 방현아의 과거에 대해 질문한다. 걸스데이 출신인 자신과 마찬가지로 방현아도 한때 걸그룹 ‘워너비’로 활동한 적이 있었기 때문.

활발히 활동 중인 방민아와 달리 그룹 생활을 마치고 직장인의 삶을 시작한 언니 방현아. 그런 언니를 떠올리던 방민아는 “언니가 직업을 바꾸고 나서 대화가 어려워진 것 같다”라고 고백한다.

이어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된 방현아의 솔직한 답변도 공개된다. 방현아는 ‘그룹 생활 그만둔 뒤 어땠나’라는 방민아의 질문에 덤덤히 자신의 속 얘기를 건넨다고. 걸그룹으로서 같은 삶을 걸어왔던 두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주고받았을지 기대를 유발한다.

방민아, 방현아 자매의 솔직한 진실 토크는 5월 17일 화요일 밤 9시 MBC ‘호적메이트’ 18회에서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MBC ‘호적메이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