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아이유 "강동원에게 자꾸 눈이 가..너무 멋있어" 사심 고백 ('연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연중라이브’에서 아이유가 강동원의 실물에 감탄한 일화를 전했다.

19일 방송된 KBS2TV ‘연중라이브’가 전파를 탔다.

이날 영화 ‘브로커’의 주역들 4인방이 한자리에 모였다. 배우 이주영, 강동원, 아이유(본명 이지은), 송강호가 함께 했다.다음달 영화가 개봉 예정이라고 소개, 이들은 영화에 대해 “진짜 가족부터 절절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가족들이다”고 소개했다.

이 가운데 모두와 처음 호흡을 맞추게 됐다는 아이유는 “너무 대선배, 보통 노력으로 저를 컨트롤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라고 말하면서 강동원 쪽을 바라보더니 “너무 멋있으셔서 의지와 상관없이 계속 눈이 갔다”며 사심을 드러내며 부끄러워했다. 지켜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하는 아이콘텍트였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분위기를 몰아 아이유 히트곡에 관한 퀴즈를 준비, 송강호가 아이유 노래를 맞히지 못 해 실패했다.강동원에게 아이유 노래를 좀 아는지 묻자 그는 “‘나만 몰랐던 이야기’ 노래 정말 좋아한다, 최애곡”이라 답하며 “히트곡이 너무 많다”고 말해 아이유를 흐뭇하게 했다.

실제 내 가족이었으면 좋겠다 싶은 배우를 묻자 각자 의자매, 의형제로 송강호와 강동원, 이주영과 아이유가 각각 서로를 선택했다. 아이유는 “주영언니가 숙소생활도 중 생일에 미역국을 꿇여줬다”며 고마웠던 일화를 묻자 강동원은 “왜 우리는 초대 안 했어?”라며 서운, 이주영과 아이유는 “여자들끼리 시간을 가졌다”고 대답했고 송강호는 “우린 비지니스가족, 이래서 우리끼리 의형제한다”고 답해 폭소하게 했다.

한편, KBS2TV ‘연중라이브’는 대한민국의 대중문화를 이끌어가는 수많은 스타들과 문화 예술인들을 만나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올바른 정보 전달과 방향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연중라이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