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김가람 학폭 논란’ 르세라핌, 오늘(20일) 일정 취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르세라핌이 멤버 김가람의 학교폭력 가해 의혹으로 인해 예정된 스케줄을 취소했다.

쏘스뮤직은 20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르세라핌은 이날 예정된 KBS 2TV '뮤직뱅크'(뮤뱅)와 '영상통화 팬사인회'에 참여하지 않기로 했다.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들께 사과의 말씀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뮤직뱅크 사전녹화에 당첨되신 분들께는 양해 부탁드린다. 또한, 영상통화 팬사인회는 별도의 일정을 마련하여 진행할 계획이며, 당첨되신 팬분들께 빠른 시일 내에 추가 안내 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쏘스뮤직은 “르세라핌 멤버 의혹 제기에 대한 당사의 입장은 검토가 완료되는 대로 빠른 시간 내에 밝히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전날 김가람으로부터 학폭을 당한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유은서(가명)의 법적대리인 대륜법무그룹 산하 법무법인 대륜은 김가람의 학폭은 사실이며, 하이브가 이를 부인하는 기존 입장을 고수할 경우 김가람의 가해 내용을 공개하겠다고 주장했다.

반면 하이브와 쏘스뮤직은 김가람에게 연이어 제기된 '학교 폭력'(학폭) 가해 의혹에 대해 악의적 공격이라고 반박하며, 법적대응을 재차 강조했다. 같은 날 "대륜이 언론에 배포한 '르세라핌 김가람 학폭 의혹 관련 피해자 입장문'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이렇게 밝혔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