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여성 몸 신비함 보여주고 싶었다” 이하늬 파격 만삭 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6월 출산을 앞둔 배우 이하늬(39)의 파격적인 만삭 화보가 화제다. 이하늬는 올봄 가장 핫한 패션 아이템 ‘크롭티’와 ‘로우라이즈’(골반에 걸쳐 입는 하의)를 입고 우아한 D라인을 뽐냈다.

조선일보

이하늬(왼쪽), 리한나 만삭 화보/보그코리아, 리한나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하늬의 만삭 화보는 보그코리아 6월호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보통 임부들은 만삭 화보를 찍을 때, 옷으로 대부분 만삭의 배를 가리지만 이하늬는 달랐다. 과감히 드러냈다.

조선일보

이하늬 만삭 화보/보그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롭 니트에 로우라이즈을 매치한 이하늬는 양손으로 만삭의 배를 소중히 감쌌다. 표정은 위풍당당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이하늬는 배 위에 화려한 장식의 벨리 체인을 걸쳐 포인트를 줬다. 컷아웃 디테일로 유니크함을 더한 롱드레스도 완벽히 소화했다.

이하늬는 화보 촬영 후 진행한 인터뷰에서 이같은 노출을 감행한 이유에 대해 “여성의 몸이 이토록 신비롭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멋있다”, “엄마는 위대하다”, “만삭 화보가 이렇게 힙할 수 있구나”라며 감탄했다.

이하늬는 작년 12월 비연예인 직장인과 결혼을 발표한 뒤, 임신 중이라고 밝혔다. 출산 예정일은 오는 6월이다.

조선일보

리한나 만삭 화보/보그


지난 4월 팝스타 리한나의 만삭 화보도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끌었다. 리한나는 몸매가 드러나는 주황색 시스루 전신 보디슈트를 입고 불룩 나온 배를 강조했다. 또 그는 과감한 노출 패션으로 아름다운 D라인을 뽐냈다.

[김소정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