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원덕 우리은행장 "행장실 언제든 열려있다"…MZ세대 직원과 소통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원덕 은행장 취임 후 MZ세대 첫 소통행사

더팩트

이원덕 우리은행장(앞줄 왼쪽에서 세번째)이 MZ세대 직원들을 집무실에 초대해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은행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정소양 기자] 이원덕 우리은행장이 MZ세대 직원들과 소통경영 나섰다.

우리은행은 이원덕 행장이 MZ세대 직원과 취임 후 첫 소통행사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우리은행의 혁신 아이디어 발굴 및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고민하고 실천하는 젊은 혁신 리더그룹인 'InnoThink'와 본부부서 혁신조직 등 MZ직원 약 60여 명이 참석했다.

대화는 행장 집무실에서 이뤄졌다. 이 자리에서 이원덕 행장은 "은행장실은 언제든 열려있으니 편하게 방문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전달해주고 신수익원 창출을 위한 혁신 아이디어 발굴에도 큰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날 행사에서 이원덕 은행장과 MZ세대 직원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경청하는 한편 '위대한 은행'으로 함께 나아가자고 결의를 다지면서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옥일진 우리은행 디지털그룹 부행장은 '플랫폼 기업으로의 도약'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MZ세대 직원들의 디지털금융에 대한 이해도를 넓히기 위한 차원이다.

js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