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방탄소년단 진,케이돌 주간랭킹 4주 연속 1위

댓글 8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진이 글로벌 K-POP 아이돌 인기 차트 서비스 앱 ‘케이돌(KDOL)’ 에서 다시 한번 주간 랭킹 1위에 오르며 자타 공인 ‘케이돌의 황제’ 임을 입증시켰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진은 ‘케이돌(KDOL)’에서 지난 5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22년 20주 차 주간 랭킹에서 2억 5302만 4153개라는 하트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해당 투표 2위와는 1억 5043만 6516표 차이로 앞서며 진의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지난 17주차, 18주차, 19주차, 20주차 모두 주간 랭킹 1위에 올라 무려 4주 연속 주간 랭킹 1위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진은 글로벌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 입어 5월 각종 투표 차트의 1위를 휩쓸었다.
팬 플러스’의 ‘2022 싱어송라이터 선발대회'와 익디’에서 진행된 ‘이슬 톡톡’ 광고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청순 발랄 스타는? 이란 투표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정상을 차지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진의 OST 솔로곡 ‘yours’가 세계 최대 음원 검색 플랫폼 ‘샤잠(shazam)’의 ‘글로벌 TOP 200’차트에서 ‘한국 솔로 가수 사상 역대 최고 순위’인 3위로 올라섰다.
연일 진이 세운 차트 신기록을 진이 경신하며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이런 진의 브레이크 없는 인기는 ‘개인 브랜드 파워’를 과시하며 나날이 가속행진을 달리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