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스타들의 잇따른 사건·사고

강하늘X이유영 '인사이더', 카리스마 격돌..단체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인사이더’가 단체 포스터를 선보였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인사이더’(연출 민연홍, 극본 문만세, 제작 에이스팩토리·SLL) 측은 25일 차원이 다른 존재감을 자랑하는 7인의 플레이어 강하늘, 이유영, 허성태, 김상호, 문성근, 강영석, 허동원이 담긴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사이더’는 잠입 수사 중 나락으로 떨어진 사법연수생 김요한(강하늘 분)이 빼앗긴 운명의 패를 거머쥐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액션 서스펜스다.

앞서 화제를 모은 메인 포스터가 두 얼굴의 인사이더 ‘김요한’의 존재를 각인했다면, 공개된 단체 포스터는 그와 함께 지독한 게임을 펼칠 플레이어들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잠입 수사로 인해 한순간 바뀌어버린 운명 속에서 나락으로 떨어졌던 김요한. 상처를 입고 만신창이가 된 모습이지만, 그는 기어코 굳게 닫힌 문을 열고 다른 세계로 뛰어들 준비를 하고 있다. 그 위에 더해진 ‘내가 살아 있는 한, 이 판은 끝나지 않으니까’라는 문구는 다시 시작될 싸움을 기대케 한다.

그와 함께 할 게임의 플레이어들 역시 만만치 않다. 먼저 예의 미소를 거둔 음지의 사업가 오수연(이유영 분)의 서늘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복수를 위해 서로의 칼이 되어 공조를 펼칠 김요한과 오수연. 이들의 흥미로운 관계성을 그릴 강하늘, 이유영의 시너지에도 기대가 쏠린다. 어둠 속에서도 또렷한 안광을 내는 윤병욱(허성태 분)의 아우라도 소름을 유발한다. 또 한 번 ‘레전드 빌런’을 경신할 허성태의 활약도 기다려진다.

교도소 안팎을 넘나들며 펼쳐질 김요한의 사투에 텐션을 더할 김상호, 문성근, 강영석, 허동원의 존재감도 눈길을 끈다. 김상호는 김요한을 ‘인사이더’로 만든 인물이자 카르텔에 맞서는 야전형 검사 ‘목진형’으로 변신해 색다른 카리스마를 드러낸다. 한때 정재계를 뒤흔들던 밀려난 왕 ‘도원봉’으로 분한 문성근의 무게감도 남다르다. 여기에 ‘똘끼’ 어린 천재 플레이어 ‘장선오’의 욕망을 눈빛만으로 담아낸 강영석과 카르텔의 다른 한 끝에 있는 ‘더스킨네이션’의 회장 ‘양준’의 미스터리한 면모를 고스란히 드러낸 허동원 흥미롭다. 서로 다른 목적을 지닌 일곱 명의 플레이어 중 마지막에 승리하는 이는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거미줄처럼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싸움은 서스펜스를 더해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한다”며 “누구도 믿을 수 없는 관계망 속에서 적과 편을 넘나들며 펼쳐질 연기 고수들의 뜨거운 시너지는 최고의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사이더’는 오는 6월 8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