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러블리즈 출신 케이, 29일 싱글 '별 길' 발매…'위드 코지팝' 프로젝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러블리즈 메인보컬 출신 케이(Kei)가 싱글 '별 길'을 공개한다.

케이가 참여한 프로젝트 with KozyPop (위드 코지팝)의 11번째 싱글 ‘별 길’이 2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별 길’은 이별 후에도 지난 시간을 별들처럼 간직하자는 마음을 담아낸 알앤비 발라드 곡으로,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에 오직 케이만이 표현해 낼 수 있는 청아하고 호소력 짙은 음색이 어우러져 추억을 자극하는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의 메인보컬 출신인 케이는 맑고 감성적인 보이스와 탁월한 가창력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후 2019년 10월 첫 솔로 앨범 ‘Over and Over’를 발매해 본인만의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리스너들의 공감과 호평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인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시작을 알렸다.

또한 올해 초 팜트리아일랜드로의 이적 소식을 전하며 뮤지컬 ‘엑스칼리버’, ‘데스노트’에 연이어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도 활발히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케이가 코지팝과 함께하는 새로운 프로젝트 음반 ‘별 길’ 또한 케이 특유의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코지팝(KozyPop)은 ‘무드’와 ‘취향’을 만든다는 슬로건 아래 커머셜 라디오 운영 및 아티스트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정기고, 창모, 애쉬 아일랜드의 ‘PAY DAY (Prod. GRAY)’를 시작으로 다양한 장르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기획한 바 있다. 이번 싱글 ‘별 길’ 은 위드 코지팝과 아이돌 출신 아티스트의 첫 컬래버레이션인 만큼 어떤 색다른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케이가 부른 싱글 ‘별 길’은 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팜트리아일랜드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