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김준호, 김지민과 통화 끊기자 "열애 공개 창피한가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웹 예능 '콜라붐신 시즌2'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에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진행된 웹 예능 '콜라붐신 시즌2'(이하 '콜라붐신2') 녹화에서 김준호는 등장과 함께 시민들에게 "김지민이랑 열애하더니 잘생겨졌다"고 인사를 받자 "핑크빛이다. 민망하다. 48살과 49살이 콜라보를 시작했다"고 행복한 미소를 보였다.

김준호는 본격적으로 '콜라붐신2' 촬영에 앞서 제작진과 기획 회의를 하던 중 김지민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김지민이 "방송 중이냐. 방송 중인데 전화를 왜 받냐"고 묻자 김준호는 당황해 하며 "자랑하려고 받았다. 다들 의심해서…거짓말인지"라고 답했다. 이에 김지민은 "거짓말이다"라며 전화를 끊었고, 김준호는 "뭐야? 끊었어? 귀여워…"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어 "(김지민이)좀 창피한가보다. 나랑 (열애 한다는 것이)밝혀진 게"라고 설명했다.

김준호는 제작진과 회의를 하며 많은 아이디어를 내놓았다. 김준호는 "나는 연예인들에게 브랜드를 만들어주고 싶다"라며 "김종민이 면을 좋아하면 김종면 같은 것을 '콜라붐신2'에서 론칭해 주면 좋을 것 같다. 김종민에게 면은 꼭 해주고 싶다"고 김종민과 라면의 콜라보에 대해 심도 있게 이야기를 하며 곧장 김종민과 통화를 시도했다. 김준호의 이야기를 들은 김종민은 "라면이 맛있었으면 좋겠다"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콜라붐신2'는 기업과 기업이 만나 상상도 못했던 새롭고 재미있는 아이템으로 가치 소비를 창출하는 기업 매칭 컬래버레이션(협업) 콘텐츠다. 오는 6월2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콜라붐신을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콜라붐신 시즌2' 0회가 26일 업로드돼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