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우리은행, 법무법인 광장과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상속·증여 신탁상품 가입 고객 위한 맞춤형 법률자문 서비스 제공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우리은행이 전날 법무법인(유) 광장과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송현주 우리은행 투자상품전략그룹장, 법무법인(유) 광장 김상곤 대표 변호사가 참석했으며, 우리은행의 상속·증여 신탁상품 가입 고객을 위한 법률자문 서비스 제공 및 상품마케팅 추진을 위해 양사가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아이뉴스24

송현주 우리은행 투자상품전략그룹장(오른쪽)과 법무법인(유) 광장 김상곤 대표변호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신탁상품 가입 고객에게 합리적인 수수료로 신탁재산의 상속 증여관련 맞춤형 법률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 는 상속 및 증여 관련 신탁상품 설계와 전문인력의 상담을 포괄하는 통합 자산승계 서비스다. 금융 및 법률 전문가로 구성된 협력 자문팀이 다양한 신탁상품을 추천하고 세무자문과 법률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안정적인 노후 생활과 자산승계를 위한 종합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산가들이 후대에게 자산을 분쟁 없이 물려줄 수 있도록 효과적인 법률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협약을 맺게 됐다" 며"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