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서인국, 5년 만에 가수로 컴백…6월 14일 새 앨범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서인국 씨가 5년 만에 컴백을 확정했다.

서인국 씨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다양한 모양의 하트 그림이 담겨 있다. Happy(행복), Sad(슬픔), Melting(애간장을 녹이는), Romance(사랑), With(함께), Broken(이별), Holic(중독자), LOVE & LOVE(사랑과 사랑), Fall in(빠져들다) 등의 단어와 함께 사랑의 여러 면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앨범명 '러브 앤 러브(LOVE&LOVE)'와 함께 6월 14일 발매 일자를 공개해 음악 팬들의 설렘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앞서 서인국 씨는 SNS를 통해 오랜만의 컴백 소식을 알리며 반가움을 자아냈다. 가수로서 팬들 앞에 서는 것은 지난 2017년 발표한 일곱 번째 싱글 '함께 걸어' 이후 5년 만이다.

전작에서 '함께 걸어'와 '민트 초콜릿(Mint Chocolate, Feat. 40)' 등의 자작곡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드러낸 서인국 씨는 이번에도 곡 작업 전반에 참여해 웰메이드 앨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5년 간 더욱 무르익은 감성과 깊어진 내공으로 또 어떤 다채로운 음악을 들려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서인국 씨는 2009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가요계에 데뷔, '부른다' '사랑해 U' '애기야(My Baby U)' '웃다 울다' '봄 타나봐(BOMTANABA)' 등의 곡을 히트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을 통해 배우로 눈도장을 찍은 이후 '고교처세왕' '왕의 얼굴' '너를 기억해' '38 사기동대' '쇼핑왕 루이'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등 다양한 작품의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서인국 씨는 6월 27일 첫 방송을 앞둔 KBS2 새 드라마 '미남당'에서도 주연을 맡아 가수와 배우를 아우르는 활발한 행보를 기대케 하고 있다.

서인국 씨의 새 앨범 '러브 앤 러브'는 오는 6월 14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 아에르뮤직]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보기 〉
데일리 연예 소식 [와이티엔 스타뉴스] 보기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