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서인국, 5년 만에 가수 컴백…내달 '러브 앤 러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서인국 '러브 앤 러브(LOVE&LOVE)' 컴백 커밍순 이미지 (사진= 아에르뮤직 제공 )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5년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다.

27일 소속사 아에르뮤직에 따르면, 서인국은 이날 공식 SNS를 통해 컴백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에는 다양한 모양의 하트 그림이 담겨 있다. 해피(Happy), 새드(Sad), 멜팅(Melting), 로맨스(Romance), 위드(With), 브로큰(Broken), 홀릭(Holic), 러브 앤 러브(LOVE & LOVE)’, 폴인(Fall in) 등의 단어와 함께 사랑의 여러 면을 표현했다.

앞서 서인국은 SNS를 통해 오랜만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가수로서 팬들 앞에 서는 것은 지난 2017년 발표한 일곱 번째 싱글 '함께 걸어' 이후 5년 만이다. 전작에서 '함께 걸어'와 '민트 초콜릿(Mint Chocolate)(Feat. 40)' 등의 자작곡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드러낸 그는 이번에도 곡 작업 전반에 참여한다.

서인국은 2009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부른다', '사랑해 U', '애기야(My Baby U)'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또한, 드라마 '응답하라 1997', '고교처세왕', '왕의 얼굴', '쇼핑왕 루이' 등 다양한 작품의 주인공으로도 활약했다.

서인국의 새 앨범 '러브 앤 러브'는 오는 6월14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