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어디야?” 김선영 흠뻑 빠진 '연천 맛집'… 민물매운탕→율무 백숙 (‘백반기행’) [Oh!쎈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김선영이 연천 맛집에 감탄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TV 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김선영이 경기도 연천의 구수한 밥상을 찾아 떠났다.

허영만은 김선영에게 “드라마 속 트레이드마크 파마머리 떄문에 (지금 모습이) 연상이 안된다”라고 운을 똈다. 김선영은 “'응답하라 1988'의 선우 엄마로 많이들 아신다. 그 이후로 많은 작품을 했는데도 그 애기를 많이 하신다”라고 설명했다.

연천의 순두부집을 찾았고, 기본 반찬을 보고 김선영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나물이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콩되비지탕이 나왔고 김선영은 “이렇게 노란 게 배춧잎이 잘라진 건가?”라고 물었다. 김선영은 “되게 예쁘다”라며 감탄하기도.

OSEN

콩되비지탕을 먹은 김선영은 “식감이 까끌까끌한데 불편하지 않다”라고 말했고, 허영만은 “여기 포인트가 배추다”라고 동감했다.

이어 허영만과 김선영은 민물매운탕 가게를 찾았다. 김선영은 “(어렸을 때) 매 끼 해산물이 나왔다. 곰탕을 많이 먹었다”라고 언급했다. 생선조림의 무를 보고 김선영은 “무 먹고싶다. 좋아한다”라고 말하기도.

붕어찜을 먹은 김선영은 “살결이 꽁치같다”라며 감탄했다. 허영만은 “하나도 안 비리다”라고 말했고, 김선영은 “하나도 안 비리고 고소하다. 뼈를 씹었는데 부숴진다. 너무 신기하다”라고 말했다.

김선영은 “연기하면서 홍삼, 영양제, 비타민C 항상 먹는다. 음식은 잘 안 챙겨먹는다”락 말했고, 허영만은 김선영을 보양식집으로 인도했다. 율무백숙을 맛본 김선영은 “전혀 느끼하지 않고 맛있다”라며 감동했다.

OSEN

김선영은 해보고 싶은 역할에 대해 “쾌활한 아줌마 역을 많이 했다. 그 후로도 그런 역이 많이 들어왔다. 악역을 한 번 해보고 싶다”라고 소망을 말했다. 멜로는 어떠냐는 허영만의 질문에 김선영은 “정통 멜로 이런 거는 저한테 안 주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