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박나래, 3년간 짝사랑한 동창에게 청첩장 날벼락..."이렇게 성공해도 안 되는 거냐?"('나혼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신지원 기자]
텐아시아

'나 혼자 산다'(사진=방송 화면 캡처)



'나혼산' 박나래가 3년간 짝사랑한 첫사랑에게 청첩장을 받았다.

2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안양예고 후배들을 격려하기 위해 모교를 찾은 모교에서 짝사랑했던 첫사랑과 재회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나래는 자신의 모교에서 선생님을 하고 있는 이호협씨를 만났다. 두 사람은 연극영화과 학생들이 쓰는 각교 소극장을 찾았고 박나래는 "저 친구가 사실 제 첫사랑이다"라고 고백했다.

이날 박나래는 호협 씨에 "내가 옛날에 너 짝사랑했지 않냐. 내가 너 3년 내내 짝사랑하고, 너가 나 싫다 그랬잖냐"며 "그러더니 너 1학년 후배랑 사귀었잖냐"라고 투덜댔다.

이어 "두 달 뒤에 1학년 후배랑 사귀었다. 너 진짜 미웠다. 학교에 내가 1학년 후배 혼냈다고 소문 이상하게 났다"라고 과거를 회상하며 억울해했다.

또한 박나래는 일주일에 한번씩 고백데이를 잡아 놀이터, 하숙집 베란다, 수학여행에서 호엽씨에게 밥 먹듯 사랑 고백을 했던 과거를 떠올리며 웃었다. 박나래는 "네가 나중에 소리쳤잖아. 고백에 질려서 나 학교에서 연애 안 할 거라고. 그런데 1년 후배랑 바로 사귀었다"라며 씁쓸해했다.

이때 호협 씨는 박나래에게 하얀 봉투를 건넸고 청첩장임을 직감한 박나래는 "거짓말 아니냐"라면서 봉투를 뜯었고 청첩장임을 확인한 뒤 "진짜냐?"라면서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어 박나래는 호협 씨에 "왜 하필 여기냐. 이렇게 성공해도 안 되는 거냐. 얼만큼 돈을 더 벌어야 하는 거냐"라고 말해 웃픈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박나래는 "이건 마지막 고백 거절인 거잖냐. 넌 항상 그런 식이었다. 매번 내 면전에 대고 싫다고 거절해댔다"라고 충격에 주절주절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