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민주당 남원시장·도·시의원 후보 '지지호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변화와 혁신으로 정치를 바꾸고 새로운 남원 만들겠다"

더팩트

더불어민주당 남원시 시장·도·시의원 후보들이 28일 남원시의회 회의실에서 남원 정치 개혁을 위한 합동 지지호소문 발표 기자회견을 갖고 결의문을 채택했다고 밝혔다. /최경식 선거사무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남원=최영 기자] 더불어민주당 남원시 시장·도·시의원 후보들이 28일 남원시의회 회의실에서 남원 정치 개혁을 위한 합동 지지호소문 발표 기자회견을 갖고 결의문을 채택했다고 밝혔다.

이날 "더불어민주당에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십시오! 정치를 개혁하고 새로운 남원을 만들겠습니다"라는 주제로 열린 기자회견에서 시장·도·시의원 후보들은 "시민여러분들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지치고 상처입은 지지자분들의 마음을 제대로 헤아리지 못했다"며 "뼈를 깍는 쇄신의 정신으로 새로운 남원을 만들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후보들은 "현재 남원은 인구감소, 지역경제침체, 젊은 사람들의 지역이탈, 일자리 부족 등 해결해야할 현안이 너무나 많다"며 "새로운 남원을 위해서는 힘이 필요하며 무소속 후보보다는 힘있는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선택해 다시 한번 시민을 위해 일할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남원시 시장·도·시의원 후보들은 남원을 위한 대동단결의 정신무장을 위한 결의문과 서명식을 통해 남원 혁신을 다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