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일민, 임준혁 심근경색 사망에 "같이 팀 활동하기로 했는데..멘탈 흔들려"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개그맨 임준혁이 향년 42세로 세상을 떠난 가운데 그와 함께 활동 예정이던 가수 겸 배우 일민이 비통함을 금치 못했다.

임준혁은 27일 밤 자택에서 숨을 거뒀다. 사인은 심근경색. 고인이 평소 앓고 있던 지병은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일민은 28일 자신의 SNS에 "늦은시간 고인의 전화기가 잠겨있어 가족분들이 부고 문자를 지인들에게 보내지 못해 어렵사리 전달하는 중입니다. 신곡 ‘사랑의뺏지’ 프로젝트 팀 활동하기로 한 준혁형님이 심근경색으로 우선 어제밤 자택에서 혼자 돌아가시게 된걸로 알려져있구요. 친동생께서 직접 발견했다고 합니다. 고인의 전화기 이슈로 지인들에게 부고가 전달 되지 못하기에. 밤이 늦었는데 혹시 저와 함께 아는 지인분들이 더 계실까, 부고가 최대한 많이 전달되도록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인 가시는길 외롭지 않도록…"이란 글을 올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OSEN

이후 일민은 다시한 번 "여러가지로 참 괴롭고 멘탈이 정말 많이 흔들립니다..이토록 가벼운 우리네 인생 무얼찾아 우리는 그렇게도 싸우고 이겨내길 반복하고..서로 사랑하기도 짧은시간..먼저 떠난 고인의 몫까지 멘탈 부여잡고 꼭 잘 해내야겠습니다"라며 "고인몫까지 여러분께 좋은 노래로, 미소로, 기쁨 , 감동 드리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진짜 열심히 사는 형이었고 대한민국에서 성대모사와 노래를 가장 잘 하던 희극인 임준혁..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라고 덧붙이며 고인을 애도했다.

임준혁은 2003년 MBC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코미디 하우스', '웃찾사' 등에서 활약했다. 또한 '웃으면 복이와요', '개그콘서트' 등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으며 '플라이어', '온에어 초콜릿' 등을 통해 뮤지컬 무대에서도 존재감을 뽐냈다. 최근에는 음악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5에 출연했다.

고인은 일민, 오정태 등과 함께 프로젝트팀으로 음원 '사랑의 뺏지'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었기에 더욱 비보가 가슴 아프게 다가온다.

빈소는 서울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8호에 마련됐으며 29일 입관, 30일 발인이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일민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