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SNL 코리아 시즌2' 마지막회…'숏박스' 부터 최준과의 세계관 통합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NL 코리아 시즌 2'가 시즌의 대장정을 마무리할 마지막 회로 '크루쇼'를 예고했다.

미국 인기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의 우승자 알렉사의 특별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오직 SNL의 마지막 회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코너들이 눈길을 모은다.

디지털숏 코너 '이제는 말할 수 있다' 호스트 편에서는 SNL 제작진이 허성태, 강하늘, 박재범, 오나라와 이상엽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호스트들을 다시 한번 찾아가 가감 없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어볼 예정이다.

매일경제

‘SNL 코리아 시즌2’가 시즌의 대장정을 마무리할 마지막회로 크루쇼를 예고했다.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묘한 이야기' 코너에서는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주현영이 메인 앵커, 안영미가 인턴 기자로 뒤바뀌는 모습을 담아낸다. 또한 술친구 서비스 '알코올 프렌즈'로 AI 기가후니의 깜짝 등장은 물론 게스트 곽윤기의 상상초월 코믹 활약을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화제작 '나의 해방일지'를 패러디한 동명의 코너에서는 레전드 크루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등이 총출동해 작품 속 명대사 “나를 추앙해요”를 재해석하며 아슬아슬한 수위를 오가는 SNL 표 코미디의 정점을 보여줄 것이다.

한편 'SNL 코리아'에 완벽히 녹아든 깜짝 세계관 통합도 이목을 끌었다. 인기코너 '복학생이지만 20학번입니다'의 제8막 '계절학기' 편에서는 권혁수와 주현영의 달달한 공개 연애는 물론 김원훈의 전 여친으로 '숏박스' 엄지윤이 깜짝 등장해 화제의 세계관을 잇는 참신한 웃음을 전할 것이다. 또한 코너 '킹받는 카페'에서는 개그맨 김해준의 '최준' 캐릭터가 'SNL 코리아'의 세계관 속에 진출해 각종 진상 손님은 물론 알바생 주현영까지 '준며들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게스트 문세윤은 '떡상촌 사람들' 코너에서 위장 기자 캐릭터로 분해 의문의 마을 덕상촌의 주식과 코인 체굴의 실체를 낱낱히 밝히며 공감 가득한 웃음을 전할 것이다.

마지막까지 대체불가한 웃음을 선사하며 토요일 밤을 화려하게 장식할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