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투데이TV]김주희♥류지광, 핑크빛 썸 그 후.."기 빨려"('아나프리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아나즈' 결전의 무대가 베일을 벗는다.

24일(오늘) 방송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아!나 프리해'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아나즈' 6인의 음악 예능 도전기가 펼쳐진다.

이날 '아나즈' 6인과 '트로트메이트' 6인의 불꽃 튀는 짝꿍 매칭이 벌어진다. 특히 강수정은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노지훈의 선택을 받은 것으로 전해져 두 사람이 보여줄 시너지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노지훈은 강수정에 대해 "막상 연습을 해보니 능력치가 대단했다"라며 "제가 존경하는 심수봉 선배님 음색이 떠올랐다"라고 극찬을 쏟아내 본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핑크빛 기류로 화제를 모았던 김주희와 류지광은 설렘과 웃음을 오가는 활약으로 또 한 번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류지광은 녹화 초반만 해도 김주희의 적극적인 매력 어필에 호감을 표시하지만, 높은 텐션의 김주희와 함께 한 뒤 "기가 빨린다"라며 지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했던 이들 썸의 결말이 과연 어떻게 마침표를 찍을지 기대가 집중된다.

특별 심사위원으로는 트로트계의 레전드 김연자가 출격, '아모르 파티'와 '블링블링' 무대를 선보인다. 과연 반전의 우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프리 아나운서들이 펼치는 색다른 도전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아나즈'의 음악 예능 도전기를 담은 '아나프리해'는 24일(오늘) 밤 10시 20분 MB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N '아나프리해' 제공]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